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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다리고 기다리던 지산 개장일... 30일...
개장일이 평일이라.... 주말에 갈까 고민하다가... 주말까지 기다릴수 없어서... 일 쉬고 30일에 가기로 했습니다.
무료 셔틀버스가 집근처에 서길래 홈페이지에서 예약하고 탑승장소 약도,사진 다 확인했습니다..
30일.. 탑승 시간은 오전 8시15분. 혹시나 불안해서 7시 30분부터 기다렸습니다. 기다리다보니 보드를 들고 여성분이
한분 더 오셨고... 조금뒤에 다른 여성분이 한분 더 오셨습니다. 탑승 시간인 8시15분이 지나도 버스가 오지않아서 좀 불안했는데
8시 30분가까이 되서... 헐... 지산버스가 건너편으로 지나가는 것입니다.. 황당.... 대박....
바로 지산으로 전화해서 왜 버스가 건너편으로 간건지 묻자... 지산측에서는 전혀 문제가 없고 우리가 엉뚱한 곳에서
기다린거라고 합니다.. 사진확인했냐고.. 되려 우리탓으로 돌리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기사님 폰번호 알려달라고...
일단 타야할거 아니냐고... 그랬더니. 담당자분께 보고를 해야한다고 안갈켜주더군요... 한~~참있다가 (30분) 연락왔습니다.
기사님 폰번호 알려주길래 전화해서 와줄수 없냐고 물었더니... 차 못돌린다고 10분 기다릴테니 택시타고 오라고 합니다...
일단 전화끊고 택시 잡으려고 했는데 택시가 잡히지 않는곳이라 당연히 못탔습니다...
지금 시동걸고 당장 출발해서 최소 15분은 걸릴 거리라... 택시 잡았다쳐도 못갔을겁니다.
다시 지산으로 전화했는데 다른직원도 계속 같은말... 한참 실랑이 한후.. 결국.. 10시 쯤 전화가 왔습니다..
담에 오면 리프트권 한장 주겠다고.....................................................................................
저를 비롯... 다른 두분도.... 일년을 기다리던 개장일이라... 회사 월차내고.... 온건데... 보드복입고 길에서 바보되고
하루 그냥 날리는데... 담에 오면 리프트권 준답니다.... 진짜 짜증나는건 리프트권이고 뭐고....
셔틀지나가고 바로 전화했을때 기사님 번호만 알려줬어도 충분히 탈수있었는데 기사님 번호도 알려주지않고 우리가 약도
확인안하고 엉뚱한 기다린거라고 말하는 지산측 대응이 너무 어이없었던거죠...
오후에 확인해보니까 약도, 사진 전부 변경해놨더라구요. 셔틀 지나가고 바로 전화했을때 지산에서 우리탓으로 돌릴때
이럴줄알고 혹시 몰라서 약도, 사진 캡쳐해놨습니다...
이일을 어찌하면 좋을까요??? 주는대로 담에 리프트권 받고 바보되야하나요... 아님 손해배상 청구소송이라도 해야하나요...
아님 아는 기자들 통해서 황당한 지산대응 껀으로 기사를 올려야하나요....
어떻게 하는게 좋을지 말씀들좀해주세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