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해 2월에 중고나라에서 1415 모스 마제스트 160 사이즈를
중고 구매하였습니다.
그때 매물 올린 중고나라 캡쳐 첨부 합니다.
판매자는 "한시즌탔고 리프트 대기때 생기는 스크레치들 있다"고 글을 올렸습니다.
전 그 글을 보고 구매하였고 구매후 1회 사용후 제가 타기 힘들거같아 10월달에 재판매 하였습니다.
그리고.... 오늘 재구매자에게 탑시트 노즈쪽 팀 엣* 스티커를 제거하니 그곳에 큰 상처가 있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전 저도 모르고있던 사실이며 어떻게 해드리면 되겠냐고 여쭤뷰고 수리비 5만원을 달라하셔서 죄송함을더해 송금해 드렸습니다.
제가 그부분을 몰랐던것은 1차판매자에게 스티커속에 감춰진상처에대해 어떤 언질도 받지 못했고 제거하지않고 탔기때문입니다.
제가 이글을 올리는 이유는 1차 판매자께서 너무나 당연하다는듯이 리프트대기중 생긴 상처가 있다고 판매글에 적었으며 리프트대기중 생긴 상처인데 뭐가 문제냐라고 하시는데
제 상식으론 스티커로 숨겨논(그부분에대한 어떠한 설명도없이) 단순 상처가 아닌 수리를 요하는 상처에도 판매자가 말하는
아무런 문제가 없고 스티커 벗기고 확인안한 제 잘못인게 맞나
확인하고싶어 글 남깁니다.
판매자와의 대화 재구매자(저한테구입한)와의 대화 캡쳐 첨부합니다.
귀찮더라도 심심하실때 글 한번씩 읽고 제가 이상한건지 댓글 부탁 드려요.
돈 5만원 안받아도됩니다. 그런데 그 엣지있는 팀에서 보드 타시는분 말이 맞다면 제가 초보여서 잘 몰라서 실수한거라면 사과하려합니다.
사진이 4장밖에 안올라가네요 ㅠㅠ
참고 : 3029 1차 판매자, 9305 저에게 구매한 재구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