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30분 통화하고 녹음 했는데요 ㅎㅎ
최대한 짧게 적도록 해보겠습니다.
저 : 하이원 페이스북, 인스타에 올라온 내용이 왜 이제서야 올라왔나요?
안정민과장 : 아 너희들 오해하는거야, 현재 댓글에 올라와있는 스샷은 유출된거야
블로드가 실제 오픈마켓 판매일보다 2~3일전에 기재가 되었던거야
저 : 응? 그럼 올린 너네가 확인했어야지 그리고 정정 공지를 했어야지.
안정민 과장 : 우린 몰랐어, 그리고 분명 우리는 상세페이지내 혜택을 올리기전에 수정 해서 공지 했어
저 : 응? 공지? 어떤공지? 난 못봤는뎅?
안정민 과장 : 공지로 혜택부분을 표기했잖어.
저 : ㅡ.ㅡ 공지의 뜻이 먼지 몰라? 지금 상세 수정해서 올린건 상세페이지 또는 내용 변경인거지
너희가 유출된 부분에 대해 공지를 한게 아니잖어. 지금 공지의 뜻이 먼지 몰라?
안정민 과장 : 아....(....)
그렇다 하더라도 너네가 구매할떄 제대로 잘 읽어보고 그부분에 동의를 하고 구매를 한거니까
너희 책임이야.
저 : 자 봐봐 너희가 9월에 시즌권을 판매를 했어, 그럼 지금 몇월이야? 그전에 분명 막을수있고 너희에게 문의 전화나
대행업체에 문의가 있었을거야 만약 없었다면 너 나한데 거짓말 하는거야 내가 댓글로 본것도 있으니까
그런데 왜 이제 워터월크가 열리고 문의,항의 전화가 오니까 공지를 한거지?
안정민 과장 : 우린 몰랐어 너네가 본건 블로드에서 유출된게 2~3일전에 올라온거야 그래서 지금 확인되서 공지 한거야
우린 판매는 정상적으로 했어, 문제없어.
저 : 너넨 시즌권 하나 팔면 끝이야? 사후 문제점에 대해서 보안, 강구, 사과 이런거 몰라?
너네 작년 시즌에 휘팍 올림픽이라 혜택받았을거 같은데, 너네쪽으로 꽤 몰리지 않았어?
너네가 유출된 부분때문에 구매자가 있었다는거 몰라?, 그냥 판매만 하면 장떙이야?
너넨 고객없으면 월급 나라에서 나와? 너네 입장을 현재 생각하지말고 고객입장을 생각해
안정민 과장 : 암튼 우리 입장은 변함 없어, 우리쪽 잘못이 아니야.
저 : 너네 회사에서 유출된거잖어 그전에 그게 잘못이 아니야?
너 말 조심해서 해야돼, 내가 너네의 상황이 어떻게 흘러갈지에 대해 전화한건데
나 분명 올린다?, 글고 나 녹음되어있어.
안정민 과장 : .....그래 올려
저 : 응 올릴거야, 글고 너네가 말하는 공지 부분 분명히 없었고, 공지가 어떤 뜻인지 확인점 해주길 바래.
그리고 너네는 다른쪽에서 유출된게 아닌 너네가 초기에 만든거 자체가 유출된거이기때문에
지금 올라온 공지처럼 우린 잘못없어가 아닌 시발점 부터 시작해서 끝까지를 정확히 적어주고 사과를 하는게 맞는거야
꼭 이부분에 대해 정정해서 올려주길 바래.
안정민 과장 : 응 내부 회의를 통해 건의해볼게.
한줄요약 : 하이원 내부에서 유출된 초기작품이 어떤경로를 통해 먼저 유출이 됨. 하지만 하이원측에선 이제와서 우린 잘못없어
고객인 너희가 실제 판매떄 올린 상세페이지 혜택을 제대로 확인 못한거니까 너.희.잘.못.이.야.!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