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헝글에 플럭스 바인딩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신것 같은데 오늘 묻답에 저와 동일한 힐컵 파손된 분도 계셔서
A/S받은 후기를 올립니다
게시판의 성격에 맞지 않으면 이동/수정 또는 삭제하겠습니다~
- 구입시기 : 2018년 2월초(인터넷 구매_원에잇)
- 증상 : 오른쪽바인딩 힐컵 파손
- 파손시기 : 정확히 알 수 없음(12월14일(금, 오늘) 첫 리프트에서 발견하였으며, 12월 12일 라이딩 당시 발견하지 못함)
- 파손원인 : 확인불가
- 특이사항 : 덕스탠스 / 평소 셔틀버스에 데크를 실어나름 / 집에 세워서 보관 / 넘어지거나 큰 충격을 가한적 없음
- A/S 과정
① 플럭스 A/S센터를 네이버에 찾았으나 확인이 어려워, 원에잇 고객센터에 문의(연락처 및 위치확인)
② 전화연결이 잘 안됨....
③ 통화 후 택배수령을 제시받았으나, 당장 급한마음에 바인딩을 들고 사무실로 방문
④ 워런티 기간은 생산 후 1년이나, 이미 기간을 초과한 제품이라 함(좀 억울함)
⑤ 불쌍해보였는지.... 직원분이 무상으로 베이스를 교체해줌(원가 10만원이라 들음)
※ 결론 : 무상교체 기대 안하고 갔으나, 앞으로 애용하겠습니다.(감사해요~)
... 중고로 오른쪽 바인딩 구매 혹은 학동 들러서 다른놈 업어오려했는데 돈 굳었습니다... 이돈으로 소주나 사먹으면 이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