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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울리지 않게 논문하나 읽고 왔습니다.
초록에서 크게 공감가는 부분만 복사해왔습니다.
"공감표현과 구체적 해결방안이 제시된 사과문에서 수용자들의 진실성 평가, 용서 정도가 높고, 기업에 대한 신뢰도 또한 높았다. 다만, 공감/구체적해결방안의 상호작용효과는 위반 위기에서는 공감 표현이 없는 경우 구체적 해결방안을 제시했을 때 용서 정도가 낮아진 반면, 제품훼손 위기에서는 공감 표현이 있는 경우, 추상적 해결방안을 제시하더라도 기업신뢰도가 눈에 띄게 높아진다는 점에서 다른 양상을 보였다."
그렇다 합니다.
그렇다구요.
아무쪼록 잘 해결되길 간절히 바랍니다.
덧
그나저나 그분은 사과 하셨나 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