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년 구매해서 7일정도 탄거 같습니다 왁하려고 보니 탑시트가 들려 있는..
학동 에스비닥터에서 탑시트 들린거 수리 의뢰 드리니..
코어 나간거라 수리 해줄수 없다고 합니다.
구매처에 서비스 접수 하고 2주지나니 본사에 넣어서 판정 받아야 한다네요
다른 덱 타도 되니 알았다고 했습니다
이때 부터 기분 좀 ㅎ
한달이 지나도 연락이 없더리고요
근 두달째 되는날 전화 했더니
담당 팀장 왈 깜빡 했다고 ㅎ
좀 너무 한거 같네요 하니 죄송 하답니다
수리는 어떻게 되는건지 묻자
바인딩 임펙트라 서비스 불가 랍니다
라이딩만 하는데 바인딩 임펙트 라니.. 내가 괴수도 아니고..
사진에 봐도 바인딩 눌린 그자리 맞긴 한데
이건 좀 내구성이 너무 약한거 아니냐고 했더니
규정상 안된다네요
보드 십년 넘게 타고 다른 데크 타봤지만.
이렇게 내구성 약한 데크 첨 보네요
데크는 다시 달라고 했고 작년 시즌 끝날 무렵 받았습니다
옛날 엔썸 내구성 생각하고 구매 했는데
실망이 이만 저만이 아니네요 돈 버리고 시간 버리고
이때 나온 데크 탑시트 들리고 코어 깨진거 또 있는거 같은데
팀장 왈 코어 나가서 입고된거 다른분거도 있지만 A/S안되다고 합니다.
지금은 세월이 좀 지났죠 3년 되오네요
바인딩 닫는 부분이지만, 일부러 힘 강하게 줘도 안부러져야 하는거 아닌가요
전, 체중 68kg 정도 되는데 제가 넘 무거 운가 봅니다
올 시즌 다들 안보 하시기 바라연 인증된 장비 사셔서 시즌 알차게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