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로 작년 2019년 연패세에서 홀xxx아xxx(?) 브랜드 상품을 구입해서 두달(?) 신나게 입고다니다가 가랑이가 “쩌억....” 하고 찢어 졌습니다
궁디 부분에 재봉선이 터지고 그 밑에 부분은 천까지 찢어졌더라구요 비싸게 구입한건 아니지만 아까워서 혹시나 하고 해당 고객 센터에 메일을 보냈더니 당담자 분이 본인도 장담은 못하지만 살릴 수 있을거 같다 일단 한번 보내봐라 하시더라구요 수선이 안되면 폐기해야겠다고 생각하고 택배로 보냈습니다 그런데 몇일 있다가 메일이 왔습니다 해당 제품은 중국공장으로 갔는데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늦어지겠다고 하더라구요 (중국으로 가는줄은 몰랐었고 그때가 1월 말경이어서 한창 국내에선 코로나 초기 상황이었을겁니다) 친절하게 안내 메일도 보내주시고 그때 수선 가능하다는 확답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약 3~4주후 까맣게 잊어버리고 있었는데 택배가 왔더라구요 택배를 개봉해보니 몇 주전 보냈던 바지가 도착을 했습니다 아주 깔끔하게 수선에 성공을 해서말입니다! 비용 통지서 같은게 하나도 동봉 되어 있지않아 메일을 보내보니 택배부터 수선비용은 일절 지급을 안해도 된다고 ㅎ 늦어져서 죄송하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보드계의 메이저 브랜드 고객 응대가 하도 핫하다보니 생각나서 적어봅니다 브랜드가 크다고해서 무조건 퀄리티라던가 서비스가 좋은건 아닌가봅니다!
추) 위 사진은 같은 사진입니다! 제품하자는 아니었구요 ㅠ 입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