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쩌쪼아래 동구밖오리님 글 댓글에... 얼굴책 퍼온거 있잖습니꽈...
보강재 특이사항에서...
그 파이버 글라스 끽해야 25cmX15cm 정도 되는거...
탑시트 아래에 붙이는데 탑시트 보호가 되요??
단점으로 무겁다는데....
니기럴꺼... 그거 두장이 무거우면 똥싸고 뒷처리할때 두루마리 화장지
8칸에서 자르면 무거워 똥도 못닦겠네요.
레진 무게가 어쩌고, 파이버 글라스 두께가 어쩌고... 이런건 핑계가 안돼죠
어차피 레진이야... 진공백 방식으로 제작하는게 아닌 이상
프레스로 누르면서 파이버 글라스 사이사이 최소 접착력을 위한것 외에는 다 빠져나오고
파이버 글라스 두께가지고 이야기 하면... 저가품 썼다는 이야기밖에 안돼거든요.
그리고... 새로운 인서트홀로 인한 유리섬유 간소화?
뭔 짱깨국 공장에서 막찍어내는 데크에도 들어가는 인서트홀 부품이 신개발 자재에요.
만약 그렇다면 특허 제품일텐데... 특허번호 당연히 뿌려야 광고 효과가 더 좋겠죠.
후.... 이분은 보강재에 대한 개념을 새로 정립 하시는분인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