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망진창 이군요...ㅎㅎ
이걸보고 호미로 막을거 가래로도 못막는다고 하는건가요...
FM대로 사업 하다보니 마진율이 낮아서 그러다 이윤 쫓아가다보니
부득이 설계가 변경됐다.
미리 공지하지 못한점 미안하다.
하지만 문제 발생시 AS는 책임진다.
이말이 그렇게 어려웠나요?
ENO데크 살때는 데크가 좋아서 산다기보다
보드쟁이의 열정과 노하우를 기대하면서 사는 사람들인데
소재 조금 바꼈다고 취소하거나
미안하다 하고 문제시 AS나 교환 해준다는데
무인증 팔아먹은 사기꾼이라고
욕할사람이 몇이나 됐을까요??
애초에 첫 단추가 잘못 끼워졌다 봅니다.
지금은 인지도 추락과 사업 정상화에 대한 위기감으로
거짓이 거짓을 덮고 있는듯한데
지금이라도 미안하다 추후 재발방지 약속하고
주문한건 믿고 써달라. 문제 발생시 책임 지겠다 하면
같은 취미를 가진 사람으로써 괘심해도 이해못하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앞뒤가 맞지않는 지금 비이상적인 행동들이 더 답답하고 화나게 만들죠.
정말 사실 이라면 법적분쟁까지 가서 가려내는게 맞지만
그게 아니라면
더이상 나락으로 떨어지기전에 여기서 스톱 하는게 좋아 보입니다.
부디 잘 마무리 됐으면 좋겠내요.
모두 비시즌 잘 보내시고
5개월후에 만나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