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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소운영을 해서 나쁘다, 축소운영 할만했다의 문제가 아니라
축소운영을 하면 사전(시즌권 판매중이나 판매전)에 공지를 해줘야했다
공지를 제대로 하지않았고, 지금도 안하고있다
이 문제때문에 소비자들의 소리가 나오는게 아닐까요?
이 시국에 운영을 평년처럼 한다는게 어렵다는걸 누가 모르겠습니까
당연히 이해가 갑니다
하지만 징징대니 어쩌니 하는것에 주된 이유는
후자의 문제가 더 맞는것아요
그리고 그 문제는 징징댈만 하다고 생각해요
차라리 스키장들이
탁 까놓고 공지를 쎄게 올렸었다면 좋았을거라고 생각해요
예전에 박준형이 기자회견 하듯이 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