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만 징징대라, 항의해봤자 바뀌는 거 없다,
개인이 기업 상대로 못 이긴다, 꼬우면 직접 운영해봐라
ㅋㅋㅋㅋㅋㅋㅋ
아이폰, 테슬라, 현대기아차, 독일3사, 온갖 명품 브랜드와
그 외 몇몇 한국 소비자를 호구로 보는 기업들의 마인드
한국 소비자가 키웠죠.
신차결함 내 차는 아니겠지, 우리나라만 가격 인상? 뭐 별 수 있나,
항의해도 달라질 거 없을텐데, 기업을 개인이 어떻게 이겨 등등
이번엔 스키장인가요?
위에 언급한 소비자들의 소극적인 태도가 정확히 오버랩되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