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팍 프라임권종 구매자인데요.
약관을 어디서 다시 볼 수 있는지 몰라서 일단 찾다가 포기하고 글부터 써봅니다.
다른 스키장은 어떤지 모르겠습니다만, 휘팍은 블캐와 셔틀이용권이 제외된 스마트권종을 별도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어찌되었든 스마트 권종에 웃돈 주고, 그 서비스 혜택을 이용하고 있는데..
현 상황에서 그 추가적인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데, 일부 환급을 받아야하는게 맞는 것 아닌지 의문이 드는데.. 다들 별 이야기가 없으시네요.
약관에 어떻게 명시되어 있는지 명확하게 찾아볼 수도 없네요.
기업들은 기업들 나름대로 힘들겠지만, 별도로 지원금을 요청해서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피해를 고스란히 고통분담식으로 이해하고 넘어가야하는 것인지..
저만 이기적이라 저만 이렇게 생각하는 것일까요?
(저는 자영업이든 기업입장에서든 손해보더라도 업체사정이고, 외부 상황에 리스크가 있는 것은 당연하다고 생각되어서 그 부분에 일절 감성적으로 대하고 싶지는 않네요.)
딱히 시즌권 구매하면서 약관을 읽어보질 않아서... 영업일 수 이런건 대충 아는데. 셔틀관련해서는 이런적이 없으니.... 그냥 프라임권종 소비자만 피해보고 넘어가야하는 것인지...
황금연휴 2주를 날리고, 셔틀 때문에 또 나가리 되서 2월에나 탈 생각을 하니..
돈이 너무 아깝네요.
헬스장. 수영장은 기간 연장이라도 해주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