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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팍 시즌권 발권으로 휘팍 or 대명을 주로 가고 있습니다.
두 리조트의 서비스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우선 휘팍의 경우 마스터즈 회원이 란게 있어, 리프트 및 곤돌라 탑승시 우선권이 있고,
혼자서 탈수 있습니다. 많은 돈을 지불하고 코로나 상황에 대접 받는건 상관 없다 생각하고 있습니다.
곤돌라의 경우 탑승 인원의 제한으로 대기시간이 엄청 깁니다.
근데, 처음 스키장을 내방하는 고객들은 의아함이 있을수 있으니, 설명을 미리 해주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또한, 전체적인 직원의 친절도 및 서비스 마인드가 결여 된거 같습니다.
예를 들어, 어린 자녀를 2-3명씩 델고 타다 보면 장비 정리가 쉽지 않습니다.
휘팍 직원들의 경우는 아이들이 낑낑데고 있어도 전혀 도움주지 않고, 쳐다보고 있습니다.
리프트또한, 거리두기 얘기만 하지 어떤한 도움도 없습니다.
또한, 18일까지 스키하우스 안에 있는 식당은 운영을 하지 않아, 스키부츠를 신은채 콘도 식당으로 이동해 식사를 할수 밖에 없었습니다.
식음업장을 이용하는 고객만 줄어들었을뿐이지, 휘팍의 경우 예년과 비슷한 인원이 모이는거 같습니다.
대명리조트의 경우, 직원 및 알바들의 서비스 교육 및 친절도가 휘팍에 비해 눈에 띄게 좋은거 같습니다.
천만 대명이라 하여, 한동안 자주 가지 않는 리조트 였지만, 올해 직원들의 친절도에 매료되 앞으로도 계속 갈 생각 입니다.
스키하우스 입구 부터~ 고객이 많지 않음에도 직원&알바분들이 곳곳에 배치 되어 있고, 안내를 해줍니다.
리프트 & 곤돌라 탑승시에도 소인과 동반 할때는 직원들이 항상 도움을 줍니다.
또한, 식음업장에 진짜 손님이 없는데도 아이들과 동반할 경우 직원들이 직접 서빙을 해주거나, 더 필요한게 없는지 물어보고
고객 응대를 합니다. 작은 부분이지만 손님이 많지 않아도 정성으로 대하는게 느껴졌습니다.
올해, 투팍 시즌권의 발권으로 휘팍&대명 리조트를 함께 이용하는분들이 많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혹시, 이글을 읽고 계신 휘팍 관계자분들 계시면 최소한의 직원&알바 서비스 교육은 시켜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이상 개인적인 생각을 쓴 글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