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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보상 받을수 있을지 모르겟지만 일단 피해구제 신청했습니다..
새 데크 기스건으로 왁싱샵(에스비*터) 문의하고 판매점(베스트*노우)에도 문의했지만
어느 한 곳 죄송하단 말없이 판매점은 요넥스 데크는 품질 퀄리티가 높다며 책임회피...
왁싱샵 자기네들은 전부 무슨 커버 씌우고 왁싱을 한다며 왁싱 도중에 그런기스가 날리가 없다며 왁싱작업전
베이스 상판을 닦고 작업을 하는데 닦으면서 뭍어있던 이물질이 떨어지고 기스가 보이게 된거 같다는 말도 안되는 소리
를 하고.. 이건 그냥 타야된다라고 하질 않나...백만원이 넘는 새제품 기스를 이렇게 쉽게 얘기하고
자기네들 돈 아니라 이건지
서로 책임회피에 두 업체 전부 신고 했습니다.
뭐 보상 받을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못받더라도 신고는 했습니다..
이정도 기스를 그냥 타지 하시는분들도 계시겠지만 전 그럴 성격도 못되고 돈도 많은 시람도 아니고
일년동안 열심히 일해서 번돈으로 산건데 이런결과라서 그냥은 못타겠네요
혹시 업체 고민중인 분들은 잘 생각해보시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이와 같은 상황에 이렇게 대응하는 업체라고만 알아주세요..
엄청난 댓글이 있어서 쭉 읽어보았네요
글쓴사람도 이해가 가고 댓글다신분들도 이해가갑니다.
사실 글쓴사람도 열받아서 썻겠지만 이런행동이 바로 블랙컨슈머인거죠..
새제품 튜닝하러 가서 이상없는것 확인하였지만 판매처가 "잘못을 했을수도" 있어서 같이 민원넣었다..
결국 판매처에서 손해를 감수하고 새제품 교환 처리해주면(매우 좋고) 보상(콩고물)이라도 떨어지면 좋으니까 일단 둘다 민원넣어!
흔히 맘카페에서 많이들 하는짓이죠 감성적으로 그래서 맘충이란 소리가 나온거구요...
아마 댓글 다신분들은 자영업자분들이 대부분일거에요 이런 더러운경우 많이 겪어보셔서 감정이입해가지고 강하게 썻을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건 글쓴분도 잘못한부분이 있어요 ㅎ
저도 말을 잘하는편이 아니라 짧게 요약해드리면
1. 본인에 입장 본인의 말만으로 업체명까고 비방함 (4번내용으로 인하여 명예훼손 고소당할수도있음)
2. 몇몇 분들이 너무 예민한거아니냐 검수 안했냐는 식으로 지적을함
3. 지적한사람들에게 중고거래할때 기스 엄청 신경쓴다면서 비꼬아서 답변을담
4. 알고보니 튜닝전 본인이 검수하고 이상없음을 확인했음에도 판매처까지 욕함
-튜닝샵에서 그럴수도 있다 라는 말을쓰면서 본인은 그럴생각이 없었지만 피해가 발생해도 샵탓하면 그만이니 일단 신고하고 아님말고 식으로 남이 피해 입는부분은 신경안쓰고 본인한대 뭔가 이득이 있을까 하는 마음에 신고 및 헝보 비방(연락와서 처리해주길 바랄듯..)
5. 블랙컨슈머 혹은 선비(깨시민인척)하는사람들이 지들돈 아니라면서 강한말투(일진인듯) 시전
6. 글쓴이 편이 생기고 자기합리화 및 정당성을 얻은 기분
7. 본색을 들어냄 죄송(우월감)하다고 하고 무료(금전적인 이득)로 무언가를 받을생각이였는대 잘 안되어 신고한것으로 보임
솔직한 얘기로는 인수 서명하면 사실 딜러는 책임이 없어요....
그래서 정식번호판 먼저 달지 말고 임판 달고 2주 정도 운전해야 하는겁니다. 그사이는 교환 및 문제제기 가능하니깐요...
정식번호판 달면 그 후 문제는 서비스센터랑 해결입니다.
딜러들이 해결 해주고 하고 하는건 추후 소개를 통한 차량판매 목적이죠... 먹고 살아야 하니깐요...
그리고 위에 언급 한자동차는 특수한 경우고,
가전제품등의 일반 공산품일 경우, 물건 받고 이상유무 확인해서 이상이 없다면, 판매점은 의무 거기 까지 인겁니다.
제품 이상시 2주이내 환불 및 교환 가능은 어느 판매점이건 가능하잖아요.
저도 100만원이면 큰돈이고, 님과 같은 상황이면 짜증나고 그런 사람이예요..
하지만, 윗분들이 계속 언급하시는것의 핵심은 판매점은 잘못이 없는것 같은데, 왜 판매점을 걸고 넘어지느냐 이거죠...
받고 검수 하셨을때 이상 있으셨다면 왁싱 샵 가시기전에 판매점에 교환 요청을 하셨어야죠....
판매점이 정상 제품은 판매했다면, 판매점에게 뭐라고 할수 있는 상황이 아닌거죠....
1.제가 없는 사실을 만들어낸것도 아니고 업체의 행동 그대로 진술한거라 문제될거 없습니다.
2.검수지적한사람들 모두에게 그런건 아니고 비꼬거나 하는사람들한테 똑같이 대응한겁니다.
좋게 말씀해주신분에겐 안그랬습니다 댓글이 길어서 똑바로 못보신듯
3.2번 참고요
4.판매처를 욕한적은 없습니다. 헝보는 또 언제?
5.맘대로 판단하고 없는 사실 만들어내니 이런게 명예훼손감이라 신고했습니다. 깨시민?일진?
6.맘대로 판단하는건 습관인듯
7.그 전에 조언을 듣고갔고 튜닝샵에서 실수로 인정한다면 보상은 못받아낼테니 그런거라도 받아야된다했고 저는그랬는데
본인은 안그러시나바요?(호구인증인가)
결론 결국 처음엔 잘못이 있어요 하면서 선비처럼 잘못된점 알려준다면서 결국 글쓴사람 비방 댓글
자기 얘기및 경험을 써놨나보네요. 제가 의도한바가 한개도 맞질 않구요
추측성 댓글도 명예훼손 신고감이죠
1.제가 없는 사실을 만들어낸것도 아니고 업체의 행동 그대로 진술한거라 문제될거 없습니다.
-(본문) 판매점은 요넥스 데크는 품질 퀄리티가 높다며 책임회피...
본인이 샵에서 검수했을때 이상없었는대 먼 책임을 져요 ㅋㅋㅋㅋ 라이딩 해보니 코어가 나가서 하자인것도 아니고 단순히 외관상 기스(검수이상없음) 인대 먼 책임을 지는지 이해가안가네요
2.검수지적한사람들 모두에게 그런건 아니고 비꼬거나 하는사람들한테 똑같이 대응한겁니다.
좋게 말씀해주신분에겐 안그랬습니다 댓글이 길어서 똑바로 못보신듯
- 네
4.판매처를 욕한적은 없습니다. 헝보는 또 언제?
- (분문) 이와 같은 상황에 이렇게 대응하는 업체라고만 알아주세요...
여기가 헝보 자유게시판이구요.. 비방(남을 비웃고 헐뜯어서 말함.)했다고 했습니다^^
1번에서 말했다시피 판매점은 과실이 없어요
하지만 (생략된부분)보상을 안해준다 (정상) "이런식으로 대응하는 업체라고말 알아서주세요"
아 비방은 아닌가요 칭찬인건가 정상적인 업체라고 하셔서.. 그럴수도있겠네요
네
5.맘대로 판단하고 없는 사실 만들어내니 이런게 명예훼손감이라 신고했습니다. 깨시민?일진?
네
7.그 전에 조언을 듣고갔고 튜닝샵에서 실수로 인정한다면 보상은 못받아낼테니 그런거라도 받아야된다했고 저는그랬는데
본인은 안그러시나바요?(호구인증인가)결론 결국 처음엔 잘못이 있어요 하면서 선비처럼 잘못된점 알려준다면서 결국 글쓴사람 비방 댓글
자기얘기및 경험을 써놨나보네요
욕을 왜하시죠? 머 첨에 이해하고 글쓰다보니 너무 답이없어서 그렇게 써졌네요
경험 아닙니다 100만원에 자존심안팔아요 ㅎ
저도 100만원 큰돈입니다..
2만원짜리 치킨을 시켰는대 제대로 안오면 당연히 화가나죠
근대 그건 치킨 받았을때 이야기를 해야하는게 맞는거 아닌가요?
다먹고 나서 환불요청하고 안해주면 악성리뷰 쓰는것과 비슷하게 느껴져서 좀 불편했네요...
손님이 왕이라는 마인드를 좀 싫어합니다..
돈 쓰는거 좋아하시죠 ? (정확히는 돈쓸때 대우받는것을 좋아하시는듯)
근대 그러고 나면 통장은 비어있고 그 공허함을 채우려 고민 많이 하시는 스타일이더라구요 제품이 정상(환불각)인지 질문도 많이 하시고, 후회도 많이하실꺼에요 원래 돈이란게 쓸때만 즐겁거든요..
근대 다 같이 먹고 살자고 하는일인대 너무 그러지 말자고요. 언론플레이는 누가봐도 좋지못해요 ^^
아니면 정말 객관적인 입장에서 쓰고 마지막에 주관적인 이야기를 적어서 다른사람들이 판단할수 있게 해야죠
무조건 난 피해자고 두업체가 가해자인대(답정너) 판단은 님들이하세요 식에 글을 쓰시면 누가 편안하게 볼수있겠습니까
아 물론 위에 적은 내용은 제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ㅎ
업체에서 죄송하다.이건 우리 잘못이 맞다 이걸로 데크 교환은 그렇고 우리가 할수 있는건 해주겠다.
이정도면 전 오케이..
근데 업체에서 난 몰라 알아서 타
이러면 곤란함..
솔직히 저정도 상처는 업체하기 나름..엣지 정비 한번 봐드릴게요...라고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