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답답해서 글한번 올려보네요..
육아로 몇시즌 그냥 보내고 다시 시작하는데...
부츠가 망가져서 버튼에 AS 신청을 했습니다.
다른것도 아니고 시즌상품인데..
답도 빨리 안해주고.. 물어보는 말에 대답도 안해주고;;
고장난거를 계속 쓰라는건가요? 아님 세컨장비를 사라는 건가요?
수리가 안되는 파츠라고.. 정품 등록하고 실제로 자기네가 봐야한다는데..
그럼 어떻게 하라고요? 네네?? 방법을 알려줘야 뭘 어떻게 하든 진행하지요 ㅠㅠ
운영을 하고 있는건지, 바빠서 인지, 사람이 없는건지.. 진짜 답답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