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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구랑 같이 지산 나이프엣지에
해머보드 엣징/왁싱 하러 다녀왔습니다ㅏ
친구랑 같은 데크인데 둘 다 하자가 있는 상태이고,
친구가 사용할데크는 사장님이 베이스 단차가 좀 있지만 그래도 타는데는 지장 없다고 하셔서
그냥 진행했습니다
문제는 제 데크인데,, 무명스노우보드 피텍스 165W 제품입니다
사진처럼 엣지 부분이 불량이라고 하셨고
(제가 집에서 받자마자 확인했을땐 못봤는데 전문가의 눈은 역시 다른가봐요..)
하자 확인하고 무명 스노우보드에 카톡으로 상담 요청을했으나
가져간 데크 3장 중 불량제외 데크 2장 작업이 다 끝나고 그 후에도 계속 연락이 없었고
(2시 10분에 상담 카톡보내고 6시 넘어서 나왔습니다.)
당장 돌아오는 일요일에 스키장 일정이 잡혀있어서 나이프엣지에서 데크를 구매하고 튜닝했어요
근데 돌아오는 길에 무명에서 전화가왔습니다.
내용얘기하고 사진첨부해서 나이프엣지에서 데크 하자를 확인했다. 또 당장 스키장 스케줄이 있어서 새로운 데크를 구매했고 하자가 있는 무명데크는 환불받길 원한다. 얘기하니
선오더 제품 특성상 환불은 어렵고, 한 번이라도 탄 데크면 수리를 해주겠는데 미사용 데크이고 고의로 그랬을리는 없으니 데크를 택배로 보내주면 본인측에서 하자를 확인하고 새로운 데크로 보내준다고 하네요..
하자를 확인한다는 것은 한쪽의 의견만 듣고(저와 나이프엣지 사장님)일을 처리할 순 없고
사진에 하자부분 바로 오른쪽에 하얗게 가로줄 생긴게 충격이 있었는지 확인을 해야된다 라는 식이네요
(저 하얗게 가로줄 생긴건 나이프엣지 사장님이 손톱이 걸릴 만큼 비어있다고 보여주실 때 생긴 손톱자국 입니다.)
계속 무명측에서 계약서를 들먹이면서 계약할때도 교환 환불이 안되는게 원칙인데 인심쓰는 것마냥 한 번도 타지않은 데크니까 교환을 해줄테니 되파는 식으로해라 선오더 금액보다 더 비싸게 팔릴거다 라고 하네요
더 비싸게 팔 생각도 없고 그냥 단지 구매금액 그대로 환불받길 원하는건데ㅠㅠ
계약서에 취소 및 변경이 불가하다고는 하지만 하자있는 제품에 대한 언급이 없는데..
완강하게 환불은 불가하다고 그러네요..
교환은 해줄거고 환불이안된다는 점이 저는.. 이해가 잘 되질 않는데 회원님들 생각은 어떠신가요?
택배비도 일단 착불로 보내고 무명측 검수실수로 하자있는 제품 보낸거라 판단되면
'어쩔 수 없죠 택배비는 제가 부담하던가 해야죠' 하며 본인이 착잡하다는 식으로 얘기하시던데
답답해서 글남깁니다,,ㅠ 다시는 무명데크 이용 안할것같아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