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번을 읽고 또 읽게 되네요
샵 관련자 분들께서는 헝그 하시는 분들 계시겠죠?
이 글을 읽고 계실지도 모르시겠구요
헝그회원분들 대부분의 의견은 소비자분 손을 들어주고 계십니다
정말 사건의 전말이 사실이라면 증거자료와 함께 합당한 손해배상을 청구하시고
아니라면,, 이쯤에서 한걸음만 물러나 주세요
소비자분 께서 나몰라라 하는것도 아니고
서비스업을 하면서,, 손해배상은 이윤을 남기지 않고 최소한의 한도 내로 받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글 작성하신 분이 오죽허면 헝그에 장문을 남기겠습니까
장문을 읽고나니 더더욱 남일같지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