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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어제밤부터 논란이 시작되어 이지경까지 왔는데...
주민등록증을 맡겼건 아니건 간에 물건 반납을 했고 아무런 문제가 없었으면
거래는 끝났다고 보는데요.
저 학생이 고의로 데크를 바꾸어 반납을 했는지 아닌진 그리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어쨌거나 렌탈샵측에선 아무런 문제없이 장비를 받았고
그걸로 거래를 끝냈으니까요.
학생측에서 고의로 바꿔치기해서 반납했다면 그 바뀐 장비를 당시에 눈치채지
못했던 샵의 잘못이죠. 이제와서 장비가 바뀌었으니 물어내라고 하면 샵측에서
당시 렌탈했던 장비가 f2데크라는것을 입증해야 하고, 또한 저 학생이 실제
반납한 장비가 다른 데크라는것까지 입증해야할텐데요. 그걸 다 입증했다 해도
실제로 보상받을수 있는 금액은 얼마 되지 않을테구요.
누가 잘못했는진 잘 모르겠네요. 학생입장에선 제대로 반납했다고 잡아때면 그만입니다.
샵의 잘못도 분명히 있으니 길게 가봐야 얻을 이득도 없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