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12월 30일 ‘용평의 용기있는 아줌마 덕분에 얻은 깨달음’이란 글을 올리기전
12월 28일 그 의문을 용평에 몇가지 문의하였으며,
그 답변을 오늘 1월 2일에서야 받아서 마지막으로 이 답변까지만 공유합니다.
문의 / 제안내용은
1.한사람이 여러개의 장비로 여러명의 자리를 맡아도 되는가? (정확한 답변 요구)
2.장비로 자리맡은 줄 앞에 가서 사람이 줄을 서도 되는가? (정확한 답변 요구)
3.몇가지 제안과 직원 배치 요청... 등입니다
아래는 용평 리조트 답변 내용입니다.
모나 용평 '고객의말씀’에 제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곤도라 탑승장 및 레인보우 슬로프 탑승장에 현수막 설치 하여 운영 중에 있고 현수막 내용에 대해서는
"장비로 자리 맡기 금지" 및 세부 내용으로 "이용자가 직접 대기를 해야 합니다" 와 "장비 분실 시, 모든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라는
문구로 게시 되어 있습니다.
( 용평은 그 현수막으로 할 도리 다 했고, 그 이상의 현수막 수정 및 조치 없음, 1,2번의 구체적 답변 및 의견 없음 )
직원분이 고객님의 스키를 직접 만지는것은 많은 문제의 소지가 있기에 시행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자리맡은 장비를 용평측에서 치울 의사가 없음. 이용자끼리 치우던 앞으로 가던 알아서 해결 바람 )
또한 직원 분들이 고객님들의 안전한 곤도라 이용을 위하여 운영 시행시간 전까지 탑승장 안쪽에서 바쁘게 근무를 하고 있다보니
( 곤도라 운행 전 천천히 나와서 탑승장 안쪽 돈이 되는 관광객을 위해 줄을 세우고 정리를 해야 하니 ~ )
고객님께서 말씀하시는 몇 몇 분의 장비 자리맡기를 하시는분들을 확인 및 제지 하기 위한 인원을 배치하기 어려운 점이 있고
( 확인 및 제지를 위한 외부 직원의 배치는 일찍 나와야 하고 돈이 들기 때문에 앞으로도 안 할 것이며~ )
그렇기에 스키 및 보드를 이용 하시는 고객님들의 올바른 줄서기 문화 라는것을 개인 의지에 맡길 수 없는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용평은 이 문제를 방관 할테니 계속 니네들끼리의 고함과 몸싸움, 개싸움으로 해결 바람 )
발왕산 대자연의 기운으로 모두의 행복, 나의 행복을 이뤄가는 '모나 용평’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레저지원팀] 033-330-8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