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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노우타이어 4짝을 풀로 장착해도 4륜 구동만의 영역은 남습니다..
딱딱하지 않은 눈에 바퀴가 빠지는 상황에선 스노우타이어만으론 한계에 부닫치죠.
눈의 깊이가 바퀴 반 이상 넘지 않아야 4륜도 해볼만 하다하구요. 더 깊은데서는 구동 장치에 무리가 간다네요.
주로 임도나 백칸트리 뚜벅이 시작 준비 지점으로 차 진입시 이런 기능이 요구됩니다.
여기서 4륜이 힘이 부치면 4륜 low 기어 추가 투입이 탈출구가 되주기도 합니다.
LSD ( limited slip differential ) 장치도 있으면 금상 첨화구요.
이런! 이런 얘기 하다보니 또 스즈키 짐니 생각이 나네요. 모닝 만한 경차지만 죄다 갖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