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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년 1월에 더블에스전자 디지* 프라자에서 노트북을 샀어요.
몇개월 뒤 키보드 키 두개가 떨어져나갔어요.
내구성 문제로 ㅈㄹ을 하고 키보드 패널을 보증수리로 갈았어요.
며칠 전 하드가 나갔어요.
키보드도 똑같은 자리의 키 한 개가 떨어져나갔어요.
기사가 방문했어요.
보증기간 끝났으니 총 수리비 19만 191,000원을 내야 수리해 준대요.
본사랑 제품에 대한 얘기하고 수리할테니 일단 돌아가라했어요.
본사에 전화해서 사용기한 1년짜리 하드 만드는 게 너희 회사 기술력이면
1년 1개월 썼다고 실손비 20만원 돈을 고객한테 청구하는 게 대기업 고객만족 서비스면
내가 대기업 노트북을 왜 선택하겠냐고 ㅈㄹ했어요.
죄송하다는 말만 50번 들었어요.
하드는 무상으로 해주겠는데 키보드는 돈 내래요.
키보드 처음 고쳐줬던 데에 ㅈㄹ했어요.
당시에 분명 똑같은 문제 발생할 경우 어떡하냐 했더니 그럴 리가 없다고 했지 않았냐고 ㅈㄹ했어요.
무상으로 해주겠대요.
설치비, 출장비 내가 내느냐고 했더니 다 무상으로 해주겠대요.
ㅈㄹ해야 살기 좋은 대한민국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