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안녕하세요 부가티입니당
와..장문 글썻다가..저장 안해서 날아갔네용..
새 글이 없기에 뭐라도 쓸까 하다가
제가 새 부츠를 샀을때 혹은 기존 부츠에다가 했던 방법좀 공유 해볼라고 해요!!
예전엔 와이드 부츠도 없거니와 있어도 다 마음에 안들었던 모델들이였고, 샵에서 신어볼땐 괜찮았는데 보드 타다보니 발이 아파..
그래서 사이즈를 반업도 해보고 한사이즈도 키워봣는데..한사이즈 키우면 편하긴 하지만 발이 놀더라구요.
실측에서 반업이 딱좋킨한데 왼발 오른발 짝발이니 또 한쪽이 불편해..열성형 하러 가자니 멀기도 멀고 귀찮.
뭐 집에서 할수 있는 방법이 없나 하다가 원초적으로 사용했던 방법은
깔창 빼기
1. 이너 안에 깔창이 있어요. 이걸뺴면 체감상 한..반?사이즈를 커지는 느낌? (확실히 발볼 발등 문제가 조금은 해결)
주의: 쿠션감이 사라져요 // 깔창 빼면 넣코 뺄때 불편하고 양말 벗겨져요! 그럴땐 기존 깔창보다 얇은걸 찾아보시거나/안쓰는 운동화 깔창 비교해서 넣어보세요.
요 방법이 가장 많이? 쓰는 방법.
두번째는 제가 한번 발톱이 빠진적이 있었는데 그뒤로 사이즈를 키워서 신었다가
기존에 있던 부츠들이 아까워서 열성형을 해봤는데도 효과도 별로인거같고 버리긴 아깝고해서 찾은 방법.
사이즈를 키웠는데도 길들이기를 해야해서 좋은 방법이 없나 하다가 발견한 그것!
개인적으로는 효과는 있어요 일단 이너 솜이 눌러져버리니까.
그거슨 바로.
2. 확장기? 제골기라는건데요 (하이탑버전)
이 모양으로 사야지 부츠안에 들어가요
(하트고리는 발볼 // 그아래 플라스틱 조절기는 앞,뒤 길이 입니다/ 발볼만 늘리거나. 길이만 늘리기 따로따로 가능!!!)
돌리면 이리 안에서 이렇게 길어지고 커져유 마치..웅?
방법은 부츠안에 넣코 사진 보시면 하트모양 고리가<<< 발볼을 넓히는 조절기이구요
하트고리 바로 아래에 플라스틱 조절기가 있어요 요게 앞,뒤로 늘려주는 용도.
(넣코 부츠끈 실착한것처럼 단단히 묶어주세요 그리고 마구 돌려라~요)
주의:너무 빡빡하게 돌리지 마시고 넣고 돌리다 보면 틱 하고 걸릴때가 있어요 그때 부터 조심스럽게 살짝 더 돌리고 몇시간에서 하루 묵혀낫다가 다음날 신어보고 별로다 싶으면 또 조금 돌리고 묵혔다가 신어보고 해보세요.
(너무 돌리면 신발 터질수있어요 제 책임 X )
예전에는 새부츠 길들이기 한다고 하루죙일 집에서 신고 당겼는데 저거 산뒤로 안해요.
가장 좋은건 샵에 가서 열성형 받거나/자연스럽게 타면서 성형이 최고이긴한데.
샵가자니 멀고,, 자연성형 하자니 시즌이 끝날때쯤 안아프더라구요 (근데 또 희한하게 다음 시즌에 타면 아파..)
저걸한다고 막 255짜리가 260이 되는게 아니에요.(부츠 터지기전까지 늘릴수만 있다면 가능 할..?전 그렇게 까진 안해봐서)
저는 발등 발가락 압박하는 그 짱짱한 이너의 솜을 좀 죽여서 편하게 신는 용도로 사용중.
- 제골기는 2개까지는 필요없으시고 1개만 사보시는걸 추천~
또 이거 했다가 효과 없다..부츠 터졌다 어쩔꺼냐 하면...귓방...아아닙니다.(해보실분들은 주의해서 사용하세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다시 말씀드리지만, 이미 부츠를 가지고 있는분들 한에서 조금 작아서 불편하신분들만 해보시길..
새부츠 사이즈 작게 사서 이걸로 늘려버려야지! 하는 분들은 없으시길.!
효과를 보신다면!!!!!!!!!! 아시졍? 국밥 사드시는건 국롤이에요!(전 매운섞어로 부탁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