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저는 보드는 4번밖에 안타본 왕초보구요 부득이하게 당분간 백수 신세라 올 겨울 보드를 배워보려고 합니다.
그래서 와이프와 지산시즌권을 끊으려고 결심을 헀구요 시즌권은 처음 끊어 봅니다.
아마도 와이프는 주중에 1~2번 정도 저는 2~3번 정도 다니게 될 것 같습니다.
시즌권 결정 관련해서도 여기에 글을 올려서 많은 분들로부터 도움을 받아 지산으로 결정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제가 시간이 많은 백수다보니 스키장은 조용한 주중에만 다리려고 합니다.
시즌권은 종류가 하나만 있는 줄 알았더니 인터파크에 들어가니 전일시즌권, 야간심야권, 주중주간권 등 종류가 다양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구매를 못했습니다.
전일시즌권은 37만원 주중주간권은 17만원 합니다.
뜻밖의 가격 차이에 당연히 주중주간권을 끊으려고 하다가 그래도 혹시나 해서 10년전에 보드를 좀 탔었던 친구에게 전화해서 물었습니다.
친구가 잠깐 고민하더니 낮시간에만 보드를 타면 좀 힘들수도 있다고 합니다.
날이 따뜻하면 눈이 좀 젖어 있을수도 있고, 그리고 피부도 많이 타고, 햇빛때문에 눈도 부시다고.
그래서 주말은 안간다고 하더라도 왠만하면 전일시즌권을 하는 것이 어떠냐고 추천 해 주었습니다.
그런데 저랑 와이프 둘다 주중주간권을 구매하면 전일시즌권보다 무려 40만원이 절약이 되니 고민이 되는건 어쩔수 없습니다.
그래서 제가 묻고싶은 질문은!
주중에 보드를 타는 것이 정말 많이 힘들까요?
보드를 자주 타 보신 경험자 분들께서는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의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