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다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잘 들 지내시죠?
저도 애 둘 낳고 뱃살 튀어나오면서 잘 지내고 있습니다!! 제가 낳은 건 아니지만 뱃살이 회복이 안되네요ㅎㅎ.
무튼 제 주변 지인들이 죄다 스텝온으로 넘어갔더라구요.
편해보이긴 하는데. 바인딩이랑 부츠를 둘다 바꿔야해서 음 부담도 되고 좋은지도 잘 모르겠구 고민고민.
나름 보드는 끈 부츠지! 고집하다가...
똥눈 바람 부는날..손 덜덜덜 떨면서 부츠끈 묶고.. 스트랩 끼고...뱃살 접히고..일어날수 없고..벌써 지치고..체감상 5번 탄거 같은데..
같이간 일행들은 그냥 리프트에서 내리면서
죵내 멋있게 한발 띡 띡릭 끼고 바로 가는거 보고.. 오~ 역시 저...건가? (저것만 산다면 내 뱃살따윈 문제가 안되겠군!)
하다가도 아니야 아니야....저거 사면 부츠도 사야하고 보드도 사야하고..옷도 사야하고...응??
그렇게 고비를 넘겼는데 유니온에서 스텝온이 똭!!! 나와서 아 바꾸란 소리군 쏴리 질럿!!!!
원래는 작년에 구입을 하려고 했으나. 바인딩도 소량입고 (게다가 노세일!)
부츠는 알아보니 버튼orDC 꺼 사야하는데.. 음...마음에 드는게 없기도 하고
1월 달쯤이였나요.. 버튼에서 3보아 출시되었는데 처음엔 보고 뭐지? 앜ㅋㅋ 이랬는데 보면 볼수록 땡겨..
웨이브렌지? 중간쯤 플렉스 버전이 먼저 소량 나오고 (이것도 죄다 팔리고)
더 하드한 버전 하이샷은 9월입고 이왕 살꺼 딱딱이징 하고 총알을 세이브!
바인딩은 뭐 8월부터 뭐 온다 만다 말이 많았는데 9월 말쯤에 배송된다고 연락오고 10월 첫째주에 받은거 같은데
부츠 오면 같이 자랑 하려다가...부츠가 딜레이 되어서..참지 못하구..!!! (부츠도 이번주 도착 예정)
원래는 검정 바인딩 사려고 했으나...(블랙 바인딩이 없어서)
오렌지 포인트가 자꾸 아른아른......
사실..블랙 샀다가..Gigi 영상보곤. 후훗..
(하필 조끼까지 오렌지로..바꾸는데 결정적이유?)
조아용~
만지작 거리기만 하구...뭐 결착을 해본적이 없는; 부츠가 아직 없어요.
오랜만에 와서 자랑만 해서 ...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