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이번달 휴대폰 요금 청구서를 보는데..
15만원.....나왔네요...
평소 8만원짜리 요금제 써서.. 많이 나와도 10만원 안팎이였는데..
청구서 상세내역보니까 컨텐츠이용료 5만원..뚜둥..
머지머지머지머지..하다가..114 전화하니까..
제가 드레곤플라이트에서.. 수정을 750개 샀대요..-_-;;
조카가 잘못결재했나 하고.. 수정봤더니..11개 있네요..
드레곤플라이트 회사에 전화했습니다.
이게 뭐냐고..-_- 그러니까 조회만 했는데.. 5만원이 잘못 결재 됬다네요..
환불해주겠다고........
제가..그랬습니다. 평소 청구서 잘 안보는데.. 모르고 지나갔음 5만원 그대로 니네회사가 가지는건가요?
상담원 : 죄송합니다.
시스템 오류라면 이런일이 저말고 다른사람도 분명 있을거고.. 전화 온사람 많았냐니까..
몇명 전화 왔다고 하네요........몇명......-_-;;;;;;;
이런일이 단 한명이라도 있으면 공지를 하든 메일을 뿌리든.. 해서 고객들한테 오류결재 내역 확인시켜야 하는거 아니냐고하니까.
그건 개발사에서 해야하고 해달라고 요청은 했는데.. 아직 바빠서.........-_-;;;;;;;;;;;;;;;;;;;;
이미 결재된 내 5만원 한달후에 받을수 있는건.. 어찌 할꺼냐 했는데..
그건 죄송합니다.........-_-;;;;;;;;;;;;;
50만원 결재 잘못되도 죄송합니다. 할꺼냐니까...........죄송합니다. ;;;;;;;;;;;;
됐고.. 지금당장이라도 오류결재 내역 확인시킬 공지 하라니까...............개발사측에 요청한번더 하겠습니다. ;;
드레곤 플라이트 하신분들.. 혹시 결재 잘못된 내역 있는지 확인하시고 환불 받으세요..
참고로.. 드레곤 플라이트 고객센터 전화연결되려면.. 한 20번은 전화시도 해야 합니다.
상담원이 10명정도 된다네요..
애니팡열풍에 드레곤플라이트.. 스맛폰에 익숙치 않은 분들께서도 많이 설치하셨는데..
몰라도 잘못결재된분들.. 아마 여려여려여려여려 명있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