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다음주 연합패밀리세일 준비하느라 어제도 밤샌 킁입니다-_-;;
휘팍도 이번주에 시즌권 판매시작하고 학동 샵투어 글도 올라오는걸 보니 시즌이 가까워졌나봅니다^^
매년 나오는 일이지만 샵에서 제품을 비싸게 샀다.. 잘못된 것을 샀다.. 등의 이야기가 올라옵니다.
헝그리보더가 소비자 중심의 커뮤니티이다 보니 당연한 현상이겠죠.
하지만 지난 몇 년 동안 벌어졌던 일들 보면 판매자의 대처가 잘못된 상황이 많았지만 소비자가 잘못 알고 벌어졌던 일도 있었습니다.
이런 문제가 발생했을때에 한쪽의 의견만 듣고 마녀사냥하기 보다는 양쪽의견 다 확인 후 의견을 내는게 맞을것 같습니다.
해당 샵을 편들려고 글을 썻다기 보다..
매년 헝그리보더에 협찬을 해주는 업체들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어제도 학동에서 업무 미팅을 하던 중 여러가지 이야기가 나왔었습니다.
헝그리보더의 *** 인데 자기가 헝그리보더에서 영향력이 있으니 스폰해달라. 물건 싸게 달라 라고 하는 경우라던가..
사용하던 장비가 단차가 생겼으니 하자데크라고 자체판단하여 새장비로 교체해달라고 하는 경우..
헝글에 글 올리겠다고 협박하는 경우 등등... (지금도 자게에 가끔 활동하시는 분들도 있는게 함정-_-;;)
(물론 아래에 글 쓰신 분을 이야기 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헝그리보더에 협찬해서 자신들의 업체를 알리는게 더 꺼려진다고 합니다. (헝글에서 좀 알려지면 위의 경우가 늘어난다고..)
사실.. 업체에서 협찬 안 받고 이벤트 진행안하고 헝그리보더 운영을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클리닉도 줄어들고.. 장터도 없어지고 겨가파나 겨빨파도 사라지겠;;)
헝그리보더가 좋아서 어느순간 헝그리보더의 각종 이벤트와 행사 준비하는 입장에서 갈수록 힘들어지는 상황에 두서 없이 글 한번 써봤습니다..
두줄요약
- 양쪽 이야기를 다 들어보자
- 다음주에 20개 브랜드와 함께하는 연합 패밀리 세일 많이 놀러오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