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락카사고 난지 벌서 2주가 지났습니다. 사고 나고 3일 뒤 바로 락카창구에서 사고 접수했고
휘팍에서 "개별적인 보험접수해서 빠른시일내 하겠다." 이 말이 벌써 2주네요
달랑 문자하나 오고 답답해서 전화하면 "보험사가 진행하는 거라 본인은 잘 모르겠다" 하고
그제 전화하니 "내일(어제) 보험회사 와서 현장보고 보험 진행할거다 " 라고만 하는데
정말 답답하네요
추가로 하는 말이 "개별적인 수리를 먼저 하면 보상해주겠다." 라고 하는데
새 데크이고 수리하면 중고값 감가분 보상을 원한다고 했더니 그러면 그냥 교환하시라고
말은 얌전히 말하시는데 결국 기다리란 소리네요
항상 매너있게 대하려고 점잖게 대해도 정말 해도해도 너무하네요
언제나 먼저 전화 한통화 온 적 없고, 전화하면 보험사 떠넘기기고
어차피 보험사 떠넘길거 예상은 했고 진행이라도 빨리 하기를 원했는데 역시 진상 한번 부려야 할 듯하네요
혹시 수리나 교환 추가보상 받으신분들이 계신지도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