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이번에 친구 5명이서 휘팍 셔틀+리프트권 위x프에서 구매해서
다녀왔는데 원래 6명이서 가려고 6장 구매 했다가 1명 못가게 되어서
취소 하려는데 딜 새로 장당 5천원이나 싸게 나와서 제가 직접전화걸어서 일괄 취소 하고
그래도 불안해서 1:1문의게시판에 환불 해 달라고 남겨 놨는데
답변이 담당부서가 알고 있고 시간 좀 걸린다 라는 식이여서
믿고 기다렸는데 일주일이 지나도 환불이 안 되길래 전화했더니 연초라 일도 많고
쉬는날도 많아서 그렇다 양해해달라 이러길래 솔직히 편의 봐 가면서 내 할일 못 해야하나 생각도 들었지만
좋은게 좋은거라고 그냥 넘어갔습니다.
근데 또 몇일 지나서 연락 없길래 문의게시판에 남겼더니 전화와선 예약 되어 있는 티켓이
있어서 환불을 해 줄수 없다고 하더군요
알고보니 일행중에 몇명이 취소된 티켓 미리 예약을 걸어놨는데
버스 예약취소를 하고 환불 신청을 해야 맞는거라고 하는데
애초에 사용 날짜 전에 취소 신청을 했고
그 부분은 위x프 본인들이 확인을 해서 안내를 해 줘야 하는게 맞지 않나요?
애초에 그럴꺼같으면 모지트에다 직접 구매를 하지 왜 굳이 위x프를 통해서 구매를 하는지도 모르겠고
자기네들도 그 부분에 대해선 미흡한 점이 있고 과실이 분명하다라고
상급자랑 통화할때 상급자가 직접 얘기 했음에도 불구하고
자기네는 절대 해 줄수 없다고 자꾸 저희 쪽 책임으로 떠 넘길려고하는데
몇 일째 일도 제대로 못하고 정말 스트레스 받습니다.
마지막에는 상급자가 그러더군요 이거는 자기네들이 그냥 넘어가도 아무 문제 없는 일이라고
그럼 당신네들 책임 아니니까 배쨰라는거냐고 막 쏘아대니 그제서야 부분환불 진행하겠다고
아직도 실갱이 중이네요 이 사건만 끝나면 위x프 탈퇴하고 다신 안쓸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