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파크에서 노시는 분들이야 당연히 서약서 쓰고 헬멧에 스티커 붙이시니까 논외로 하구요..
파크에 한번도 안 가시는 분들 파크 구경 한번씩 가 주십쇼.
슬롭 붐빌때 파크 뛰시는 분들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고요
지금 1번킥인 2미터 킥은 갭도 거의 없고 랜딩도 마일드해서 처음 시도해보기에도 딱 좋더라고요.
립도 되게 경사가 약해서 어프로치할때 무서울 것도 없고, 제일 좋은 점은 높은 스타트포인트가 아니라 옆에 일반 슬로프 높이에서 출발해도 1번킥만 뛰기에는 충분한 속도가 나와요.
지난번에 1미터 킥 없는게 아쉽다고 글을 썼었는데, 그건 제가 킥알못이라서 그랬던거 같고..
지금 있는 2미터 킥도 진짜 아무 부담이 없습니다. 물론 보호대 안하고 넘어지면 아프긴 하지만..
보호대만 하고 있으면 아플 일도 없어요. 갭빵이 없으니까.
그 스티커 붙이는게 거기서 일하시는 레인저분들 실적이기도 해서.. 구경만 하시더라도 스티커 하나 붙이시면 킥 운영에 도움이 될거 같고.. 그리고 파크 스티커 폼나잖아요 ㅋㅋㅋ..
와이프도 한번도 안 뛰면서 스티커는 붙였음. "나 파크 들어가는 여자야" 라는데..
그리고 킥 처음 들어가시는 분은 레인저분한테 여쭤보면 되게 친절하게 안내를 해 주시거든요. "속도는 어느정도로 해서 자세는 어떻게 잡고" 등등..
헬멧이랑 보호대 있으시고 슬로프 인파에 치이기 시작하시면 파크에 놀러 한번 가 주십쇼. 거기 똥바람 많이 부는데 레인저분들이 외로이 지키고 있을 때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