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우리소비자가 잘하는것이 잘잘못을 떠나 언론이나 공개된곳에 나쁜식으로 이야기를 하고
판매자는 일커지고 이미지관리 때문에 안해줘도 될 일을 해줄수밖에 없는거고. 사실 그걸 노린게 팩트 아닙니까?
자, 반대로!
판매처는 같은 라이더로서 해당 사항에 대하여 일단 원칙적으로 안된다고 했지만 마음이 쓰여 어떻게든 해결을 보려했지만,
사용자가 이미 저렇게 이미지를 흐려버리니 이제와선 좋게 해결해줘도 "사용자무서워서 해결" 밖에 안되는거지요?
두 입장 다 어느정도 이해는 합니다만, 이글보고 제 3자들이 감나래 배나라 판사인것 마냥~ 판관포청천들 등장이네요 ㅎㅎ
솔까말로 서비스업종에 있으면서 하다못해 안되는거 되게 하려고 좋은 마음으로 노력하는데 뒷다마까고 다니면 줄것도 주기
싫은게 사람마음 아닌가요?
댓글 포인트 냠냠글이었습니다.
아무쪼록 원만히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업체도 너그럽게 양해하여 주시고 사용자도 그에 대한 진심어린 감사가 있다면 말이죠~~
뭐 저도 잘난척 한거밖에 안되는 글이지만, "말 없는 것이 훌륭한 것일 수도 있다."는 말이 있는 것을 상기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