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앞서 어느글에 댓글로도 적었는데...
이번 모 브랜드 사건은 단순 업무상의 실수나 누락이 아닌 엄연한 "사기" 입니다. 범죄 행위이죠.
기존 샵에서 동일 모델의 연식 변경제품 수입하는 건에선 인증을 누락하는 경우가 관례처럼 있었나봅니다만
그것들은 제품이 바뀌진 않았습니다. 이번 건은 기존의 인지도를 이용해 마치 일전의 공정을 그대로 유지한 것처럼 소비자를 속이고 형편없는 제품을 팔아 먹었습니다. 그리고 의문을 제기하는 사람들을 조롱하고 협박했죠.
후에 신품 달랑 인증 받아서 올렸다고 기존에 사기쳐 팔아먹은게 무죄가 되지 않습니다. 고기집에서 작년까지 미국산을 한우라고 원산지 속이고 팔다가 올 한달 원산지 똑바로 기재했다고 작년 범죄행위가 없어지나요? 전 그양반의 사고 방식 자체가 어이가 없고 대처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지금까지의 행동은 사기이고 범죄에요.
그리고 라이더분들 그 제품으로 인해 수익이 창출되었거나 그분에게 금전, 혜택을 받았다면 그 범죄행위에 연루된겁니다. 그 제품을 두둔하거나 홍보했던 모든 언행과 인터넷상의 자료가 자신에 불리하게 작용할 겁니다.
자신은 아니고 억울하다구요? 그럼 최선을 다해 증명을 하셔야 합니다. 법이란게 책임을 따질 땐 무섭습니다.
억울함에 대해 공동대처가 필요하면 모여서 성명 발표라도 하시고 피해자들 편에 서서 정황 파악과 대응에 도움이라도 주세요.
잘못했다고 무릎꿇고 빌고 설설 기라는게 아닙니다. 그 진정성을 보여달라는 거죠.
댓글로 싸우고 비아냥 거리고 자기 합리화에 트집잡기로 대립각 세우면 그 양반이랑 똑같은 행동밖에 더 되나요? 몇몇 글은 진짜 그 사람이 부캐로 다는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느껴진 것도 있습니다.
잠시 멀어졌던 헝글에 다시 매일같이 들어오게 되어 반가운 마음도 있지만 금전적으로나 심적으로 심각한 피해를 입은 분들이 빨리 합당한 보상을 받고 시즌을 맞이했으면 하는 바람이 제일 큽니다.
코로나가 빨리 끝났으면 하는 마음처럼 더 이상 그 양반과 브랜드를 헝글에서 이야기 할 필요가 없는 때가 왔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