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좌측에서 우측으로 턴을 하면서 내려오다가 뒤에서 빠른속도로 오는 스키어와 충돌해 사고가 났습니다.
상대방은 손목에 수술이 필요하다고하네요.
비오고 다음날 추운날씨에 빙판이었고 슬로프에 사람이 거의 없었습니다. 넘어질 당시 손을 짚다가 손목이 부러진걸로 저는 추측합니다.
제 주장은 뒤에서 오던 스키어가 전방주시 부주의로 먼저 주행하던 저와 충돌했으니 제가 피해자다 라는 것입니다.
상대방 주장은 본인이 슬로프를 내려가고있는데 제가 옆구리를 박았다 그래서 왼쪽 손목이 다친것이다 라고합니다.
덧붙혀서 제가 우측으로 턴을하면서 옆구리를 박았기떄문에 본인은 왼쪽 손목이 부러진 것이다 랍니다. 제 주장대로라면 왜 본인(저)이 다쳤어야되는데 본인은 큰부상이 없지 않느냐며 이야기했습니다.
그 넓은 슬로프 중 우측 구석탱이에서 딱 3명(제 친구 저 그사람)밖에 없었는데 먼저 앞으로 주행하는 저를 못보고 그냥 박아버린 충돌사고를 저에게 수술비를 요구하네요 cctv도 없고 참으로 난감한 상황입니다. 제 주장을 계속 이야기하니 경찰서에 접수를 해도되냐길래 제가 그냥 그러라고 했습니다. 제친구가 먼저 지나가고 그다음 저게 지나가고 그 뒤에 뒤따르던 스키어가 저를 못보고 활강하다가 충돌한 것을 가지고 저를 가지고 가해자 취급하는게 참으로 난감합니다.
제가 수술비 지급능력이 되는지 확인하고싶었는지 제가 부모님이랑 같이 사냐고 물어도보고 수술비는 어떻게 하실꺼냐고 물어보네요
참으로 골치아픈 일주일입니다. ㅜㅜ 다들 안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