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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자와 판매자의 입장이 다를 수 있다고 봅니다.
하지만 구매자가 문제점이 있다는것을 사전에 숙지하고 구매를 선택해야 하는것인지?
저는 이해가 안가네요...
제가 화요일 오전 11시 매장방문하여 as담당자에게 데크를 넘겨드리고 4일이 지난 금요일 오후 4시에 as담당자에게 연락을 하고 나서야 제작자와 통화가 이루어 졌으며, 다음날(토요일) 오후 7시가 넘어서도 연락이 없어 문자를 드리고 8시쯤 통화가 돼었습니다.
*사전에 아무런 공지도 없었으며 매장 담당자는 as는 10일정도 걸린다. 제가 나서서 연락을 안했으면 통화가 돼었을까요?
제품에 B급 퀄리티, 싸이드월 좌, 우 동일한 수선부탁에 싸이드월을 깍으면 우드가 드러날 수 있기에 안된다 하시며, 다시 얼로x제품을 구매하시면 추가DC 해주신다고 하셨고, 그럼 추가DC는 얼마 만큼인지 물어보니 10%를 이야기 하셨습니다.
문제가없다는 이야기가 길어지면서 대화를 하는것이 무의미 하다고 느껴졌고 데크를 다시 보내달라고 하였습니다.
데크의 문제점은 제가 지적한것보다 더 자세하게 설명을 하셨으니 읽어 보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