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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속 댓글에 도배되는 그 글에 엑셀로
하나하나 맞대응글을 쓰다가..
엑셀이 터졌습니다. 복구가 안되네여....뀽., 이제 일해야하므로..
그냥 요약하면
[당신은 판매자고, 우리는 소비자입니다.]
[판매자의 의무과 소비자의 권리는 지키지 않으면서, 책임을 소비자한테 넘기려고합니까]
[소비자의 의혹제기에 의한 근거 요청은 판매자가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왜 소비자한테 싸움을 걸고 그래요 ㅠㅠㅠ]
[억울하면 해명하시면 됩니다. 요즘 세상 좋잖아요 :D 증명이 얼마나 쉬운데..]
우리는, 원산지 표기가 되어있지 않은 '사실'에 의거하여 의혹을 제시했고
우리는, 그에 따은 소비자의 권리(증명요청)를 행사했을뿐이며
우리는, 실제 엑스레이 사진이라는 '증거'에 의거해 같은 모델, 두 제품의 내부가 전혀 다른 것에 의혹을 제기 했습니다.
당신은 판매자인 것이 '팩트' 이며, 따라서 해당 의혹에 해명을 해야하는 것이 '책임'입니다.
스노우보드는 익스트림 스포츠 입니다.
그 장비는 안정성을 우선으로해야하고, 안전에 문제가 있으면 생명과도 이어지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소비자들은 예민할 수 밖에 없습니다.
실 고객만 고객이 아닙니다. 스노우보드를 즐기는 모든 사람이 당신의 잠재고객입니다.
다시한번 말하지만,
모든것이 오해였다고 해도, 이제는 소비자로서 지금의 대응은 이해할 수 없습니다.
앞으로 어떤 문제가 생겨도 지금과 같은 대응이 나올것 같기에 신뢰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