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펙은 184/80, 데크 살로몬 riot 159(08/09),바인딩 살로몬 코드L(08/09), 부츠 말라뮤트 280(08/09)으로 09년 1월초에 구입했네요.
1. riot으로 4시즌정도 탔는데 첨살때는 암것도 모르고 부츠는 좋은거 사라고 해서 일단 말라 질렀고요. 나머지 데크랑 바이딩은 여기 헝글리뷰나 사용기 보고 구입했던거 같네요. 제가 트릭은 할 줄 모르고 4시즌동안 오직 라이딩만 해서 그런데 xlt로 바꾸면 라이딩시 좀더 재미나게 타거나 카빙시 밀리지 않고 잘 버텨줄까요?
2. riot 159 ==> xlt 159로 바꾸려는데 xlt 159가 젤 긴 데크네요. 라이딩은 긴 데크가 유리하다고 헝글에서 배웠는데 riot보다는 유효엣지가 긴거 같은데 어쨌든 riot보다는 라이딩시 확실히 좋겠죠?
3. 살로몬 40%해서 51만원에 신규가입해서 1만원빠지고 해서 50만원에 구입예정인데 지금시점에 적당한 가격인지요?
(학동이나 오프샵갈 여유가 없어서 걍 인터넷으로 주문하려고 합니다. 여러사이트 사이즈가 다 빠졌고 비싸서 사이즈있고 할인폭높은데 한곳 발견해서 곧 지를예정입니다. 학동에 있는 매장이네요.)
4. 제가 사용하고 있는 바이딩에 대해 잘 모르겠는데 라이딩시 크게 부족하진 않겠죠? 부츠를 꽉잡아주긴하는데 반응성이나 이런거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 사용한 장비가 이거 하나다 보니까 그리고 제 바이딩정보도 부족하고 연식도 오래되서리...
5. 데크를 새로 장만하면 기존 데크는 잘 안쓸듯한데 중고장터에 내놓는게 났겠죠? 그런데 얼마를 받아야 할지 모르겠네요.
상태는 노즈쪽 새끼손톱만큼 탑시트가 까져서 강력본드로 붙여논 상태고 몇군데 살짝 찍히긴 했는데 한10만원받으면 도둑놈일까요? 얼마정도 받으면 괜찮은지요?
질문이 많죠? 그동안 눈팅만 하고 글은 처음써보는것 같은데..암튼 많은 댓글부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