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아침에 가서 새벽에 오려면요?

예약을 두 번 해야 되나요?

그럼 왔다갔다왔다갔다 네 번인데 그 중 두 번만 타는거잖아요.. 출발이나 복귀 둘 중 하나만 취소는 안되는거 같고;;

예약하고 안타면 다음 탑승 시 불이익 준다는데.. 안탄것에 대한 패널티는 있는지..? 전화상으로는 없다고 하긴 하는데 덜덜..

(스키장 데스크에서 복귀차 예약하면 잔여석 있을 경우에만 자리 준다고 하고. 그런데 거의 없다네요;)

 

당황스럽네요 덜덜...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7953
38743 160이상 데크 어딨나요? [4] 저주받은몸땡 2011-12-20 638
38742 엉덩이보호대(파워텍터)+무릎보호대(화이트리몬) 구매하는 방법?? [6] happy_virus 2011-12-20 1000
38741 얼큰이 고글 추천부탁드립니다. [9] 타자보드 2011-12-20 962
» 양지셔틀은 왜 왕복밖에 없나요? 설인28호 2011-12-20 596
38739 심야철야 인천에서 셔틀타고 이용가능한 스키장 있나요?? 기이린 2011-12-20 568
38738 이 데크 품명을 알수 있을까요? file [8] 거부기01 2011-12-20 607
38737 한정판 apx 뭐가 있을까요? [4] 썬업 2011-12-20 608
38736 플랫지부츠 사이즈가 크게나왔나요? 아님 작게나왔나요? [12] 로저후에르타 2011-12-20 551
38735 라이딩시 어깨 오픈... 이게 초보부터 이렇게 타면 문제가 되는건가요?? [8] 해롱해롱~ 2011-12-20 795
38734 아날로그 팬츠 사이즈가 어떻게되나요?? [3] 붉은나무 2011-12-20 508
38733 롬 앤썸, 아토믹 알리바이, 나이트로 블랙라이트.. [5] 더치베어 2011-12-20 1315
38732 디렉셔널 데크 바이딩 체결 위치 문의 [1] splee 2011-12-20 808
38731 양지 심야 시즌권자분들 셔틀 어쩌시나요? [2] 눈먹는사자 2011-12-20 559
38730 트윈데크 중 하드한 데크 추천 [2] 뻔뻔늑대 2011-12-20 553
38729 비기너에서 너비스 가려는 사람이 트릭 시도에 대해서...;;; [13] 통기타쪼아 2011-12-20 616
38728 초보입문용 데크 몇개 골라봤는데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2] 홍홍's 2011-12-20 581
38727 에덴밸리는 시즌권이 하나뿐인가요? [1] 의요 2011-12-20 572
38726 고글과 헬멧사이 [3] 빨래판 2011-12-20 629
38725 성우리조트 현재 설질 어떤가요? [5] 디키 2011-12-20 968
38724 자세를 고쳐 볼라고 하는데요... [4] Achromatic 2011-12-20 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