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보험 문의.

조회 수 550 추천 수 0 2011.12.20 16:39:42

안녕하세요~

 

매년 스키보험을 들었었는데 작년부터인가...딱히 맘에 드는 보험이 출시가 되질 않네요...

 

보장내용도 별로고...

 

혹시 레저안전공제회나 스포츠안전재단 의 보험은 어떤가요??

 

보장내용은 홈페이지에서 보면 될 거 같은데....

 

객관적으로 괜찮은 보험들인지 해서요..^^;;;

엮인글 :

슬라이딩마스터

2011.12.20 16:42:22
*.246.78.172

실손보험 있으시면 굳이 또 가입하실 이유가 없습니다

Ðragonz7™

2011.12.20 16:44:48
*.12.238.5

따로 실손보험을 안들어서요..^^;;; 감사합니다.~

*리더*

2011.12.22 09:33:26
*.232.20.211

요즘은 운전자 보험있어서 그리 잘 안들어요

스위터보더

2011.12.22 23:45:52
*.43.60.78

소중한 정보 감사합니다.^^

스위터보더

2011.12.22 23:45:59
*.43.60.78

소중한 정보 감사합니다.^^

스위터보더

2011.12.22 23:46:05
*.43.60.78

소중한 정보 감사합니다.^^

스위터보더

2011.12.22 23:46:20
*.43.60.78

소중한 정보 감사합니다.^^

스위터보더

2011.12.22 23:46:51
*.43.60.78

소중한 정보 감사합니다.^^

스위터보더

2011.12.22 23:47:35
*.43.60.78

소중한 정보 감사합니다.^^

스위터보더

2011.12.22 23:47:50
*.43.60.78

소중한 정보 감사합니다.^^

스위터보더

2011.12.22 23:48:05
*.43.60.78

소중한 정보 감사합니다.^^

스위터보더

2011.12.22 23:48:14
*.43.60.78

소중한 정보 감사합니다.^^

스위터보더

2011.12.22 23:48:27
*.43.60.78

소중한 정보 감사합니다.^^

스위터보더

2011.12.22 23:48:34
*.43.60.78

소중한 정보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532
38785 보드는 처음 타는데.. 낙엽까지는 독학이 가능할까요? [12] 셔터본능 2011-12-20 1049
38784 엇그제 처음보드탄 초보보더입니다. [3] 대전촌놈 2011-12-20 654
38783 바인딩 설치법 까먹었어요..ㅠㅠ 도와주thㅔ여~~ㅠㅠ [15] 타키온Y 2011-12-20 831
38782 시그널데크 및 바인딩 부츠 문의드려봐요! [1] 홀타 2011-12-20 541
38781 편광렌즈는 뭔가요? [2] 썬업 2011-12-20 805
38780 리조트별 웹캠 모음 언제 부터 되나요?? 앵글러JA 2011-12-20 716
» 보험 문의. [14] Ðragonz7™ 2011-12-20 550
38778 양지 스키장에 대해서 질문드릴게요~ [5] 휘창윤 2011-12-20 613
38777 초코칩11님에 의해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7] 원슬기 2011-12-20 664
38776 립텍 바나나 스케이트 VS 네버썸머 SL 플렉스.. [17] 뒷간이겁나 2011-12-20 1247
38775 다카인 장갑 사이즈 질문입니다. [4] Decker 2011-12-20 814
38774 유니온 SUPERPRO MIXED 바인딩 ㅠㅠ 라쳇 파는곳... [1] 쿠미아이렌 2011-12-20 630
38773 곤쟘베이스님들 질문~ [3] 낙엽부터 2011-12-20 644
38772 장비세팅질문이요!^^ [1] 헬로헬 2011-12-20 597
38771 바인딩 추천좀..ㅜㅜ [12] 바인딩추천 2011-12-20 459
38770 낮에 보딩은 고글이 있어야 한다.아님 없어도 된다 [29] 난초보얌 2011-12-20 1322
38769 버튼혹은 볼컴 반팔티 마니 파는 사이트좀 알려주세요 [14] 힘 빡주자 2011-12-20 630
38768 [급]보광 심백권 이거 싼거 맞나여? [3] tlrl 2011-12-20 595
38767 오늘 성우 심철 운영하는거 맞죠?? [4] 헝그리건 2011-12-20 371
38766 성우 리조트->서울 행 셔틀이요 이것 예약 어디서 하나요?? [2] 닥터남 2011-12-20 6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