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유지
안녕하세요~
매년 스키보험을 들었었는데 작년부터인가...딱히 맘에 드는 보험이 출시가 되질 않네요...
보장내용도 별로고...
혹시 레저안전공제회나 스포츠안전재단 의 보험은 어떤가요??
보장내용은 홈페이지에서 보면 될 거 같은데....
객관적으로 괜찮은 보험들인지 해서요..^^;;;
2011.12.20 16:42:22 *.246.78.172
실손보험 있으시면 굳이 또 가입하실 이유가 없습니다
2011.12.20 16:44:48 *.12.238.5
따로 실손보험을 안들어서요..^^;;; 감사합니다.~
2011.12.22 09:33:26 *.232.20.211
요즘은 운전자 보험있어서 그리 잘 안들어요
2011.12.22 23:45:52 *.43.60.78
소중한 정보 감사합니다.^^
2011.12.22 23:45:59 *.43.60.78
2011.12.22 23:46:05 *.43.60.78
2011.12.22 23:46:20 *.43.60.78
2011.12.22 23:46:51 *.43.60.78
2011.12.22 23:47:35 *.43.60.78
2011.12.22 23:47:50 *.43.60.78
2011.12.22 23:48:05 *.43.60.78
2011.12.22 23:48:14 *.43.60.78
2011.12.22 23:48:27 *.43.60.78
2011.12.22 23:48:34 *.43.60.78
실손보험 있으시면 굳이 또 가입하실 이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