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지난주 평일에 Yes. 데크 그레이트 우먼을 구매했습니다.
일요일날 시승했는데요
3회정도 라이딩하고 나서 잠깐 쉬면서 데크를 봤는데
노즈쪽 한곳에 탑시트가 뜬 느낌이어서 손톱으로 넣어봤더니
2-3센티 정도가 들리네요
여러 데크 많이 타봤지만 제 과실로 인한 깨짐으로 인해 에폭시 한적은 있지만
이건 아무런 상처도 없었고 단지 라이딩만 했는데 벌어지니 좀 황당하더라구요
일단 보드 구매한 곳에 전화한 후 맡기러 가니
그쪽 샵에서도 이런건 불량이 맞을거라고 하네요
그러나 자기네는 판매상이고 수입업체에 의뢰를 해야한다고 하더군요
월요일날 가져갔다고 했고
시간을 끌다 좀 전에 전화가 왔는데
본사에 문의를 해놨으니 기다려 달라고 하네요
근데 이정도 문제가 있다고 하면 바로 교환 혹은 환불해줘야 정석 아닌가요?
수입상 측에서는 이런경우 원칙적으로는 에폭시를 해서 돌려준 후
똑같은 증상이 다른곳에서 생겼을 경우 교환해준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제 입장에서는 수리를 해서 준다고 해도 기분이 나쁠것 같은데
비슷한 경험이나 대처방안 알고 계시면 알려주심 감사하겠네요 ^^
교품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