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스탠스각...

조회 수 632 추천 수 0 2012.01.02 17:42:48

지금 각 15 -9

 

쓰는데요...

 

15 -15 쓰면 너무 골반이 심하게 아프고..근데 프레스는 잘되더군요... 알리도 높게 쳐지고요 180 360은 불안함이 약간..

 

 

15 -9 쓰면 골반은 그렇게 모르겠지만... 프레스가 약간 불안하구요..

 

저한테 맞는 각을 찾기가 너무힘드네요,.. 어떻게하죠..ㅠㅠㅠ???

 

그리고 왼쪽발을 바인딩에 채우고 그냥 있으면 왼쪽날이 아픈데..

 

각을 넓혀야하나요..?? 아 모르겠어요 ㅠㅠ도와주세요

엮인글 :

앵글러JA

2012.01.02 17:51:28
*.38.68.235

이또한 키보더로써..... 일단 스텐스각...이 아니라 바인딩각이구요;;(딴지 절대 아님!)

 

스탠스와 반딩각은 정답이 없습니다.... 무수한 드라이버 질만이 해답을 찾는 지름길.....

 

그리고 오른발을 바인딩에 채우고 그냥 있으면 왼쪽발날이 아픈데..<< 구피신가요?? 아니면 반딩 체결 다한후에~?

 

레귤러시라면 18 -6 부터 해보셔요... 계속 아프시면 스탠스 폭을 한칸씩 줄여보시구요

김병코

2012.01.02 18:03:23
*.132.224.202

잘못 말했어요 ㅠㅠㅠ 왼쪽발이 아파요 ...ㅠ왼쪽날쪽이..

앵글러JA

2012.01.02 18:06:28
*.38.68.235

제가볼땐 골반을 자꾸 폴라인쪽을 쳐다보게 타시는거 같은데요?? 상체를 열든 닫든 기본은 골반방향과 데크 방향은 평행선 되게 되셔야 됩니다.  골반이 틀려고 하니 왼쪽 발날이 아픈것이지요~ 아니면 원래 골반 방향이 살짝 틀려있다면 15도가 더틀리는걸 방지

하니 아플수밖에요 ~ 18 이나 21 뒷발은 왼발돌아가는것 만큼 줄여주시고요~

이상 허접한 키보더가 전해드리는 마지막말은...무수한 드라이버질 만이 정답입니다.

드라이버질의 끝은~! 아 완전 편하다~가 아니라 그나마 괜찮아졌다로 찾으심이 빠릅니다.  라이딩시 의심이 또 한번 더들면 고때 한번더 드라이버질....

마이더스

2012.03.17 20:08:39
*.35.218.204

글읽다가 좋은정보 잘얻어가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682
41125 [용평]시즌렌탈에 관하여.. FoRLoVeS2 2012-01-02 630
41124 버튼이온부츠 사이즈 문의입니다 [5] popular 2012-01-02 639
41123 douminim님에 의해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douminim 2012-01-02 465
41122 여자데크사이즈좀추천해주세요~ [3] 하루현 2012-01-02 784
41121 오크밸리 양도기간이 지났나여??? [2] cy1234 2012-01-02 576
41120 오크밸리에서 시즌권 케이스팔죠?? [5] 프이 2012-01-02 824
41119 시즌권이요 대명비발디 [4] 보드쿨 2012-01-02 631
41118 수염난피터팬님에 의해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4] 수염난피터팬 2012-01-02 731
41117 수염난피터팬님에 의해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수염난피터팬 2012-01-02 668
41116 보드초짜 시즌권질문!! [3] ㅋㅋ염 2012-01-02 611
41115 GRAY, YONEX 일본데크에 대해 답변부탁드립니다. [9] GRAY DECK 2012-01-02 1063
41114 데크사이즈 질문여~ [2] 홍병장 2012-01-02 728
41113 지산리조트 렌탈 질문?? [4] 질문자 2012-01-02 617
41112 카빙과 트릭질문용 [11] 띠벙이 2012-01-02 630
41111 파이프 글러브는 원래 오래 못쓰나요? [7] 골베엥이 2012-01-02 829
41110 지산 장비보관소 운영시간... 111 2012-01-02 591
41109 얼마전 휘팍에서... [2] 완전신기 2012-01-02 731
41108 롬에이전트1011, 버튼 말라비타 바인딩, 부츠는 살로몬 시냅스와이드 인... 굿모닝베트 2012-01-02 923
» 스탠스각... [4] 김병코 2012-01-02 632
41106 대구에 샵어디있는지좀 알려주세요. [3] 몽키D구피 2012-01-02 6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