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얼마전 휘팍에서...

조회 수 732 추천 수 0 2012.01.02 17:46:06

휘팍에서 놀다가 신기한 데크를 봤는데요

 

데크가 두개로 나눠져있어서 양발이 자유롭게 걸어다닐수 있는...

 

그러니까 양쪽 발에 아주 작은 데크를 하나씩 신고있는거 같던데

 

아무리 찾아도 안나오는데 그게 먼가요?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엮인글 :

꼬부랑털

2012.01.02 17:52:36
*.118.86.70

듀얼스노우보드 보신것 같네요~

마이더스

2012.03.17 20:13:17
*.35.218.204

글읽다가 좋은정보 잘얻어가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977
41112 카빙과 트릭질문용 [11] 띠벙이 2012-01-02 630
41111 파이프 글러브는 원래 오래 못쓰나요? [7] 골베엥이 2012-01-02 830
41110 지산 장비보관소 운영시간... 111 2012-01-02 593
» 얼마전 휘팍에서... [2] 완전신기 2012-01-02 732
41108 롬에이전트1011, 버튼 말라비타 바인딩, 부츠는 살로몬 시냅스와이드 인... 굿모닝베트 2012-01-02 927
41107 스탠스각... [4] 김병코 2012-01-02 635
41106 대구에 샵어디있는지좀 알려주세요. [3] 몽키D구피 2012-01-02 686
41105 고프로 영상 촬영시 떨림방지는 어떻게 하시나요? [4] 땅그지턴 2012-01-02 4010
41104 뉴에라쓰시는분들... [10] 쌔니 2012-01-02 735
41103 9살짜리 강습 질문!! 울리는짱구 2012-01-02 679
41102 30만원대 한가지만 살수있다면? file [13] 루나소야 2012-01-02 950
41101 살로몬코리아가서 말라뮤트 부품바꿀수있는건 다 바꿀려고하는데요 [4] 리바운딩홀릭 2012-01-02 658
41100 화백님에 의해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1] 화백 2012-01-02 628
41099 가방질문드려요.. [3] 마린고 2012-01-02 652
41098 부츠와 바인딩의 조합문의? 우동민 2012-01-02 673
41097 센터링 문제입니다.. 사진있어요 !! file [4] 푸른밤입니다 2012-01-02 687
41096 플럭스 바인딩 빨래판 구입할수 있는곳 문의 [3] 카빙하고싶어요 2012-01-02 657
41095 지겨운 데크 길이요!!!! 151 또는 154.5 선택 해주세요^^ [24] 마른개구리 2012-01-02 945
41094 5세 아이, 보드 갈치려면 어케 하나요? [18] acha 2012-01-02 977
41093 소심녀의 질문 [24] 순심냐옹 2012-01-02 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