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78/68 남자입니다
지금까지 랜탈 장비 사용하다가 데크 중고로든 새거든 구매를 해보려고합니다.
데크를 구매하려고 여기저기 돌아다녀보니 역캠버? /정캠버..? 인지도 따지고..
소프트하냐 하드하냐 를 따지던대요..
지금 제 실력은 턴은 되는데 자세라던가 라인이 상황에 따라 부자연스러운부분이있어서 다듬는 정도 입니다.
초보라서 아직 라이딩 한참 해야하는 상황이구요
역캠버/ 정캠버 상관이없나요..? 평소에 제가 랜탈해서 쓰는 모든 장비들은 다 바닥에 놓았을때 보드가 땅에 다 붙어있는..?
였던거같은데 이게 역인지/정인지 구분이 안가구요.. 하드 하단건 알겠어요
그리고 아직까지 고가 데크를 구매하긴 좀 부담이 가서요 저가용 이월데크 라이딩용으로 소개좀 가능하시면 부탁드리겠습니다..
랜탈은 거의 무조건 정캠이고요 정캠 역캠 차이는 땅에 내려놨을때 가운데 부분이 위로 솟았냐 꺼졌냐 차이고 정캠이 라이딩, 역캠이 트릭 에 특화되있는거에요 그리고 소프트 하드는 데크의 탄성인데 하드하면 라이딩에 특화, 그리고 고수분들이 한방트릭할때 선호하시고 소프트하면 라이딩보다는 깔짝트릭에 특화 이런식이에요 그러니까 조합은 보통 라이딩용으로 하드하고 정캠으로 나오거나, 트릭용으로 소프트하고 역캠으로 나오거나 이런거죠
그리고 캠버 종류로는 또 w캠버, 제로캠버가 있는데 이건 라이딩 트릭 모두를 즐기고싶은 사람들이 좋아하죠 양 장점을 다 취한 캠버이니까요
정캠사세요!!! 라이딩엔 역쉬 정캠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