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에서 보면 넒은쪽에서 내려와서 펜스옆으로 빠지는거기 때문에 처음에 사고날때 제가 사이드 쪽에 있는줄 알앗는데 넓게 보니깐 중간에서 약간 옆이네요 앞에 바로 펜스가 쳐있었고 강습중인곳이었거든요 아이들이 엄청 많았어요 당연히 오른쪽으로 꺽어야 하기 때문에 전 사이드라고 생각 했는데 밑에서 넓게 보면 가운데쪽으로 보내요 제가 넘어져서 바로 일어나지 않아 잠깐 앉아 있었던건데 이때도 50대 50인가요? 그쪽에선 자기아들도 아프니깐 자기네가 고치고 저는 제가 고치래요 보드처음타서 허벅지 아픈사람이랑 뒤에서 들이받아 허리다친 제가 50대 50이 나와서 각자 해결하는거 아니냐며.... 전엑스레이 씨티 다 찍었는데...ㅡㅜ 2-3주 통원치료와. 50대 50이 나오더라도 돈 함쳐더 50대 50으로 나누는거 아닌가요? 몇대 몇인지도 모르겟네요 제가 뒤에 눈이 달린것도 아니고 ㅡㅜ
두 사람 치료비 합쳐서 과실비율로 나누는 게 맞습니다.
즉 설령 50대 50이라 해도 님 치료비가 100 상대방이 20 나왔다면 상대방이 60 부담해야 합니다.
또한 정확한 과실비율은 보험처리할 경우 보험회사, 소송일 경우 판사가 아니면 누구도 정확히
판단해 줄 수 없을 겁니다. 단 뒤에서 받히셨으니 상대방 보다는 조금이라도 낮게 나올겁니다.
개념없는 인간들은 응분의 대가를 치뤄야 다음부터 그런 행동 조금이라도 삼가하게 됩니다.
또 다른 피해자가 그 개념없는 인간들에게 당하는 일이 없도록 정신차리게 해 주세요.
아..첨부 보시면 제가 그림 올려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