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버튼 바인딩 하이백이 왔다갔다 하더니

 

결국 나사가 도망갔어요

 

AS 에 전화해보니 부품을 팔지는 않고

 

택배로 보내주면 고쳐서 보내준다는데...

 

주말 보딩을 포기해야 할것 같아서요.

 

 

혹시 폐급 버튼바인딩을 부품용으로 사용하고 계시는 멋진 횐님들 계시면

 

하이백 고정 나사 하나만 주시면 착하게 살겠습니다.

 

기프트콘 하나 쏴 드릴게요~

엮인글 :

뚜벅이보더

2012.01.10 19:20:21
*.234.209.192

제가 하나 드릴수있지만... 평일보더라 ㅠ.

어떻게 받으실수 있으시다면..쪽지주세요

저승사자™

2012.01.10 19:39:53
*.32.42.176

나사하나로 천사되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876
43478 성우에서......이....이상형을!! [43] 2012-01-10   1278
43477 끼~~악~~~!! 보더는 역시 연차가 진리!! [20] v릴로v 2012-01-10   663
43476 요즘 초딩들.. [9] 뒷발차기신공~! 2012-01-10   446
43475 다음생에는 귀뚜라미로 태어 나겠습니다. [5] 대박사과 2012-01-10   389
» 토욜에 하이원에서 버튼 바인딩 하이백 고정나사 하나만 주실 천... [2] 송정호_1010263 2012-01-10   393
43473 들이받혔는데 가해자취급...ㅋ [5] 짱구형 2012-01-10   675
43472 몇일전에 165보드 샀다던 초보입니다! ㅋㅋ [12] 케빈마린 2012-01-10   731
43471 혹시 대기업 R&D 직군들 계신가요? ㅎㅎ [16] 쉬고싶다 2012-01-10   961
43470 보드좀 남에차에 기대거나 던지지마세요 ㅡ_ㅡ [10] 김니콘 2012-01-10   829
43469 의족보더 학동 왔습니다~ [49] Here&Now 2012-01-10   1125
43468 KT 2G 종료 확정 후 LTE 개통식에서의 이석채 회장 어록 모음 [13] 쾌남이방지 2012-01-10   562
43467 프리스키 폴에 관하여 질문! [4] 니메뽕 2012-01-10   635
43466 보더는 과연 시야가 좁은가 [5] 에라 2012-01-10   639
43465 보딩중 까이면...... [3] 자빠링본좌 2012-01-10   395
43464 헬멧에cpms [8] 러시아흑표범 2012-01-10   444
43463 보드타고싶은데 무척춥네요.. [7] P.nedved 2012-01-10   376
43462 오늘 오크에서 그거 촬영(?) 하던데요?! [4] 원모군 2012-01-10   644
43461 용평은 다 좋은데..~ [13] 비밀 2012-01-10   832
43460 아~~| 기분좋다 [1] 용 아님 2012-01-10   399
43459 동생과 함께 보딩 후기!! [3] 허접토끼보더 2012-01-10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