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하이원에서 바인딩 찢어지고 4만원 수리비 못받고 있는 사람입니다..

이젠 a/s와 구매처가 절 화나게 하고 있네요..

 

찢어진 바인딩을 들고 구입처(춘천)까지 가서 a/s를 신청했습니다.

여기까진 좋았는데...

그곳에서 a/s를 보내서 끝나고 돌아온 바인딩이 어딘가 모르게 어색합니다.

원래 발 뒤쪽 받쳐주는게 너무 뻑뻑해서 안펴질 정도로 뻑뻑했는데

엄청 느슨해져서 왔고 페인팅도 조금 벗겨져 있는데..

기분 탓일꺼라 생각했지만...

수리되서 온 스트랩이 또 조금 찢어져 있습니다.

a/s측에 전화해서 얘기했더니 모든 부품을 색깔에 맞게 가지고 있지 않다고..(스트랩-노란색)

그럼 어떻게 하나요 했더니 다른색으로 원하시면 그냥 다른식으로 하시는게.....-_-+

어의가 없는 와중에 그 4만원찌질이한테 영수증좀 보내야 되서 영수증 부탁드렸습니다.

그래도 친절하게 해주시려고 노력하셔서 감사했습니다.

그러면서 바인딩이 바뀐것 같다고 말씀드렸는데..

본인들은 받은 박스에서 바로 풀고 바로 수리해서 그 박스에 그대로 넣어서 다시 보낸다고 하더군요..

그럴리가 없다고...

구입처측 또한 같은 소리를 하더군요..아마 a/s센터에서 느슨하게 풀어준게 아닐까.. 냐며..

알았다고 하고 전화끊고 나중에 엔데버a/s측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그냥 새제품꺼 뺴서 스트랩 수리 해드릴테니 다시 보내시라고.. 너무 감사해서 따진게 죄송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바인딩을 보내려고 집에서 원래 데크에 고정되있던 바인딩을 봤더니

뭔가 조금 다른걸 느꼈습니다.

 

그걸 분리해서 크기를 재봤더니..

제껀 small인데...

역시나.. 수리되서 온 바인딩 미듐인건지.. 훨씬 큽니다.

 

 

오늘 전화로 엔데버 수리센터에 전화했습니다.

절대 바뀔리가 없다고 하는데... 구입처에서 바뀐게 아니냐고..

구입처도 자기들이 바꿨을리 없다고 말했다니까

 

그럼 스몰 새거는 아니고 중고있는데 그거에 스트랩 고쳐서 드릴까요...이러네요...-_-+

제 바인딩 사서 처음신고 나가서 그날 사고나서 a/s간거였는데

 

아주 양쪽에서 본인들이 그런거 아니라고 하시고

그럼 제 바인딩을 어디로 간거냐고 물어도

답도 안나옵니다.

 

구입처는 바인딩 가지고 와보시라 그러고

엔데버 수리하는 곳에서는 일단 본인들쪽으로 바인딩을 보내라고 합니다.

 

뭐가 또 어떻게 바뀌어서 이상한게 올지 걱정되서 보내지도 못하겠습니다.

 

연초부터 진짜 제대로 액댐질하고 있습니다..

 

에휴...

엮인글 :

2012.01.11 17:47:04
*.237.119.42

무상 as 처리부분이 아니라면 굳이 구입처에 맡길 필요는 없는데 고생하시네요..

우선 구입처에 맡긴것이니  구입처가 잘못이든 as가 잘못이든..  구매처가 책임져야 할 부분입니다.

 

구매처에 확실히 항의하세요...

"난 바인딩 맡긴곳은 as센터가 아니라 너희다. 그러니 너희가 책임져라"

 

2012.01.11 17:59:33
*.61.103.30

일리있는 말이네요..

아...

구매처측도 몰라라 a/s도 몰라라하는데

구매처가 일단 책임이 있는거군요...

근데 만약에 제 바인딩을 못찾고...

진짜 중고로 다른걸로 고쳐서 받게되면..

그건 어떻게 하..... 해야하나...요....ㅜㅜ

2012.01.11 23:05:17
*.236.3.233

글쓴이 님이 너무 우유부단 한거 같아요..

공짜로 맡긴것도 아니고 돈을 지불하고 수리를 맡긴건데

중고로 오면 어떻하냐니요....????;;

그런 고민을 왜 하는거죠???

이건.... 양측의 문제도 있지만 본인도 문제가 있습니다.

샾에서 구매를 하고 구매처를 믿고 맡긴거니 앞서 말하신 분처럼

구매처에 당당하게 따지시는 일만 남은 듯하네요~

2012.01.12 09:45:17
*.61.103.30

네 ㅜㅜ

보드를 처음 맞춰봐서

어떻게 처리하는지를 몰라 자꾸 저만 이리치이고 저리 치이고 있네요 ㅠ

님들 말씀처럼단 구매처에 얘기했습니다.

본인들도 어디서 잘못된건지 얘기를 해본다고 합니다.

 진심 답변 너무 감사드립니다 ㅠ.ㅠ

 

2012.01.12 10:59:34
*.38.68.235

이러니 문제입니다 ..아주.. 상냥하게 친절히 응대 하면 개무시하고 찢어죽일 기세로 가서 책상 들었다 놨다 이라면

 

아구~ 이러면서 죄송합니다 얼름 처리해드릴께요~ 으궁..... 그럴땐 구입처가서 당당히 말씀하세요~

2012.01.13 01:02:30
*.76.180.216

 

그보드샵 제대로 욕쳐먹을짓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샵에서 구매를 하였고 더군다나 무상도아닌 돈까지 지불하여 A/s를 맏겼는데 스몰도아닌 미듐으로왔고

 

중고가있는 그거 고쳐서 드릴까요 라는말은 아마두...

 

글쓴이님을 완전 호구로봤나보네요....

 

몰랐는데 엔데버A/s 도 A/s처리 좀그릏네요??

 

버X만 그런줄알았더니 ㅋㅋㅋㅋ

 

구매처에다가 당당하게 말씀드리세요 여기서 구매를 했고 또 돈까지 지불해서 A/s맏겼는데 어쩔꺼냐고

 

소비자우습게보지말라고 ㅎㅎㅎ

 

 

 

2012.01.13 11:45:05
*.241.190.27

장비를 A/S 보낼때 마다 느끼는 거지만 구매처에서 a/s담당이 아니라고 해서 a/s담당처 물어보면 말도 재대로 안해주면서..

장비 구매할때 A/S는요? 그러면 저희쪽으로 가지고 오시면 해준다고 하고..........

참... 그렇죠..

2012.01.16 16:47:12
*.61.103.30

이번에 정말 제대로 배웠습니다.

하....................

저는 미듐바인딩 들고 a/s업체 찾아갔구요

갔더니

중고 s이라는게 제것이었더군요

a/s에서 바뀐거였고..

그들은 모른다고 하는거였고....;

암튼...많은 경험이 되는 한달입니다.

a/s 정말 어렵네요...ㅠ

 

모두들 안전보딩 하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 부상 보고서 공지 사항 - [42] 관리자 2011-10-31 43181
3123 애플폰님에 의해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애플폰 2012-01-11 454
» 하..산넘어 산입니다... [8] z5o1cr 2012-01-11 1122
3121 angzung2님에 의해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1] angzung2 2012-01-11 544
3120 그냥 액땜했다 쳐야겠네요 ~ 안전 보딩 하세요~ [11] 스노우보드조아 2012-01-11 1481
3119 눈나라사람님에 의해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눈나라사람 2012-01-11 468
3118 용평 키커 랜딩 [4] 레몬멜로 2012-01-11 868
3117 휘팍 파노라마 부상후기 [8] 뽀더루 2012-01-11 1578
3116 백사이드360후에.. 랜딩 [2] 쎄븐매니아 2012-01-11 984
3115 7살 아이나 조카 있으신분 보세요. file [7] 용평헝그리알바 2012-01-11 1932
3114 일상생활배상책임 질문입니다! [3] 메가톤바 2012-01-10 1067
3113 고소가 안된대요...ㅡㅜ [10] 스노우보드조아 2012-01-10 2224
3112 밑에 글쓴 사람인데요 . 과실 비율이 궁금해서요 file [9] 스노우보드조아 2012-01-10 967
3111 이런경우 고소가능한가요? [12] 스노우보드조아 2012-01-10 2395
3110 무릎관련해서 질문이요 [2] 천점 2012-01-10 656
3109 쇄골뼈 나갔네여 ㅠ 이번시즌 끝 [3] 효바이 2012-01-10 1316
3108 포가HS님에 의해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5] 포가HS 2012-01-09 860
3107 보상 배상? 이런거 필요없는데 이상황 어떻게 해야하나요 [36] z5o1cr 2012-01-09 2036
3106 1월 8일 6시30분경 지산 블루 슬로프에서 사고 목격하신분을 찾습... 헌신 2012-01-09 880
3105 발 바깥쪽 복숭아 뼈 부근 인대 늘어남 ㅠ 질문 [1] kadasu 2012-01-09 1715
3104 사고 목격하신분... (1월 8일 베어스) [4] 손상윤 2012-01-09 1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