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제서야 한번 가보려고 하는데..

 

베어스타운에 데크랑 부츠 보관해둘 보관소 있나요?

 

어떤분들은 샵에 맡기라고 추천해주시던데

 

전화해보니 10만원을 달라고 하던데..

 

이렇게 까지 주고 맡겨야 하나 싶네요;;

 

엮인글 :

날아라!슈퍼보드

2012.01.13 08:45:46
*.204.36.195

헐;10만원 ㅋㅋㅋㅋㅋ

베어스 주차장에 장비보관소 있구요 데크만 보관해드립니다

시즌권자 5만원 비시즌권자 10만원

저희 샵에서 무료보관 해드리긴하는데...

 

융프라우산맥

2012.01.13 09:15:27
*.165.242.23

쪽지 확인 좀 부탁드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896
43251 그라운드트릭데크 ......... ......어떤걸쓰시나요? [5] 종니달리고 2012-01-12 1022
43250 앵클)데크엣지세우는방법은 프레스?? [4] 꽃순이 2012-01-12 929
43249 니데커 데크 쓰시거나 아시는분~^^ [2] ☜할리라예☞ 2012-01-12 2765
43248 머리둘레 57.5인데 뉴에라 몇짜리 써야 할까요 ? [5] 전투트릭 2012-01-12 809
43247 성우셔틀 저녁차(잠실선) 예약안하면 아예 못타나요? [4] 궁금 2012-01-12 602
43246 힐리잉님에 의해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힐리잉 2012-01-12 438
43245 평일에 휘팍하고 하이원 [6] 힐리잉 2012-01-12 586
43244 32부츠 당기는 끈 쓰시는분들중 버리실려는분 계실려나요? [2] 니르 2012-01-12 685
43243 acc can 데크사이즈 어떤게좋을까요?고민중ㅠ [9] 종니달리고 2012-01-12 636
43242 머리둘레가 61.5cm이고 옆짱구입니다. 헬멧은? [8] 거북이와두... 2012-01-12 1249
43241 보드구입하려는데요... [2] 마초보이 2012-01-12 593
43240 백사이드 360시 랜딩은 토로 하는건가요? [4] 제발 2012-01-12 684
43239 제 고민좀들어주세요 ㅠㅠ [1] 뭐하지? 2012-01-12 629
43238 강원권 주말 오후 야간 가장 탈만한곳은 어딜까요?? [2] 슈팅~☆ 2012-01-12 635
43237 사브리나와 버튼 데크 질문할께요~ 히팍언니보더 2012-01-12 525
43236 유니온 포스 M/L 힐컵 어디까지 당기시나요? (이온 265) 이군 2012-01-12 964
43235 작성자 본인에 의해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준호아빠 2012-01-12 730
» 베어스타운에 데크랑 부츠 보관해둘 보관소 있나요? [2] 융프라우산맥 2012-01-12 488
43233 짐스턴 자켓(플라잉권님 입는거랑 비슷~) 많이 얇나요?? file 낙엽만세시간째 2012-01-12 595
43232 NateDogg님에 의해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NateDogg 2012-01-12 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