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
Rider |
2017-03-14 |
242515 |
| 43255 |
여러분은 몇시간 타면 다리에 힘이풀리나요?
[22]
|
수진짱 |
2012-01-12 |
833 |
| 43254 |
학동샵 일요일에도 여나요?
[5]
|
단팥의앙금술사 |
2012-01-12 |
724 |
| 43253 |
고글하고 헬멧하고 일체형
[2]
|
걍타.. |
2012-01-12 |
871 |
| 43252 |
고글하고 헬멧하고 일체형
|
걍타.. |
2012-01-12 |
613 |
| 43251 |
그라운드트릭데크 ......... ......어떤걸쓰시나요?
[5]
|
종니달리고 |
2012-01-12 |
1022 |
| » |
앵클)데크엣지세우는방법은 프레스??
[4]
|
꽃순이 |
2012-01-12 |
929 |
| 43249 |
니데커 데크 쓰시거나 아시는분~^^
[2]
|
☜할리라예☞ |
2012-01-12 |
2765 |
| 43248 |
머리둘레 57.5인데 뉴에라 몇짜리 써야 할까요 ?
[5]
|
전투트릭 |
2012-01-12 |
810 |
| 43247 |
성우셔틀 저녁차(잠실선) 예약안하면 아예 못타나요?
[4]
|
궁금 |
2012-01-12 |
602 |
| 43246 |
힐리잉님에 의해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
힐리잉 |
2012-01-12 |
438 |
| 43245 |
평일에 휘팍하고 하이원
[6]
|
힐리잉 |
2012-01-12 |
587 |
| 43244 |
32부츠 당기는 끈 쓰시는분들중 버리실려는분 계실려나요?
[2]
|
니르 |
2012-01-12 |
685 |
| 43243 |
acc can 데크사이즈 어떤게좋을까요?고민중ㅠ
[9]
|
종니달리고 |
2012-01-12 |
636 |
| 43242 |
머리둘레가 61.5cm이고 옆짱구입니다. 헬멧은?
[8]
|
거북이와두... |
2012-01-12 |
1249 |
| 43241 |
보드구입하려는데요...
[2]
|
마초보이 |
2012-01-12 |
593 |
| 43240 |
백사이드 360시 랜딩은 토로 하는건가요?
[4]
|
제발 |
2012-01-12 |
685 |
| 43239 |
제 고민좀들어주세요 ㅠㅠ
[1]
|
뭐하지? |
2012-01-12 |
630 |
| 43238 |
강원권 주말 오후 야간 가장 탈만한곳은 어딜까요??
[2]
|
슈팅~☆ |
2012-01-12 |
635 |
| 43237 |
사브리나와 버튼 데크 질문할께요~
|
히팍언니보더 |
2012-01-12 |
525 |
| 43236 |
유니온 포스 M/L 힐컵 어디까지 당기시나요? (이온 265)
|
이군 |
2012-01-12 |
965 |
스피드+ 원심력 을 이용해 토턴 OR 힐턴시 무게중심을 앞뒤로 많이 쏠리게
하여야 가능할듯 싶네요.. 거의 익스트림 카빙턴 방식으로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