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그라운드에서 백쓰리에서 백파이브로 넘어갈려고 하는데..

 

도저히 180를 더 못 돌리겠더라구요;;;

 

땅바닥에서도 돌려보면 360밖에 안돌아가네요;;;

 

둔턱에서는 백쓰리 하면 더 돌릴 수 있는 여유는 있는데.. 일단 그라운드에서

 

파이브를 돌리고 나서 둔턱에서 파이브를 시도 하는게 맞는 거 같아서요

 

그트 고수님들~ 백쓰리->백파이브로 넘어갈때 어떻게 연습해야 하는지 조언 좀 부탁드려요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500
43285 뉴에라 질문드립니다~~~~ [9] 나는 꿈돌이 2012-01-12 962
43284 버튼 라이딩용 부츠가 이온도 괜찮은가요?? [10] 으헝헝 2012-01-12 718
43283 데크 길이는 정했구요 데크좀 골라주세요 [4] 불뚝이 2012-01-12 687
43282 데크+부츠+바인딩 일케 비싼가요?ㅠ [17] 땅꼬맹위 2012-01-12 760
43281 헬멧문의요..^^ [4] 웍스가이 2012-01-12 472
43280 비니랑 넥워머 골랐는데 어떤가요? 아니면 추천 좀요.. file [8] 록시땅 2012-01-12 842
43279 토요일야간사람많나요?? [4] 지산댕이 2012-01-12 563
43278 힐엣지 질문입니다. [4] 식상이 2012-01-12 505
43277 시그널데크중에 올마운티 데크있나요? [1] 로저후에르타 2012-01-12 524
43276 백쓰리->백파이브 어떻게 연습해야 할까요? [1] manicstreet... 2012-01-12 664
» 백쓰리->백파이브 어떻게 연습해야 할까요? manicstreet... 2012-01-12 920
43274 시그널 파크 라커는 [1] 로저후에르타 2012-01-12 621
43273 [고글] EG2 vs APX [15] 스타일 2012-01-12 630
43272 비발디 시즌권 개인라카룸 [6] 히동구마마다 2012-01-12 564
43271 금욜 심/백야 상황? [2] 해맑은지니 2012-01-12 785
43270 학동샵 눈탱이 관련 다시 한번 질문드려요... [22] 시크,시크는... 2012-01-12 824
43269 데크길이 질문드립니다 [1] 개객기 2012-01-12 629
43268 부츠, 데크, 바인딩 조합 문의 드려요 ㅠㅠ [1] 포도나무 2012-01-12 550
43267 스케이트 바나나 사이즈 옆에 "N" [2] Black. 2012-01-12 714
43266 유니온바인딩 이증상이 고장인가여???? [2] aksk 2012-01-12 5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