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하나는 나이트로 블랙라이트 163

하나는 라이드 highlife UL 161

입니다. 


키에 비해 무게가 많이 부족해서 고른거구요

가격은 20만원차이네요

블랙라이트 길이가 맘에드는데 가격이 ㅎㄷㄷ이라

고민중입니다. 

온리 라이딩입니다

둘중 하나 골라주세요 

블랙라이트가 저같은 초보에게 20만원이상의

차이점을 느끼게 해줄까요?

엮인글 :

ㅇㅇㅅ

2012.01.12 22:38:13
*.108.68.47

블랙라이트 올마운트 최고죠 만족하실겁니다
전 같은회사 판테라lx타는데 완전 만족함

ㅇㅇㅅ

2012.01.12 22:38:48
*.108.68.47

온리라이딩이시면 판테라lx도 고려해보세요 이놈은 진짜 100% 라이딩머신이거든요

불뚝이

2012.01.12 22:45:38
*.70.15.101

제가 짐 판테라rs166을 탑니다. 

좀 버거워서 길이를 좀 줄이려구요

SYSTEM

2012.01.12 22:50:07
*.41.149.182

라이드 좋아용! 가격대비 굳~!!!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941
43291 데크 길이 질문좀 드릴꼐염 [1] 개객기 2012-01-12 469
43290 이 남방 어디껀가요? ^^; file [3] 부추 2012-01-12 663
43289 여자사람보호대 [5] qwstryi 2012-01-12 642
43288 DC PLY 데크 라디우스 질문입니다~ [3] 이나중 보드부 2012-01-12 638
43287 데크에 대해서 질문좀..... [2] aki7 2012-01-12 608
43286 바인딩착용할때 팬츠 밖으로 빼시나요? [16] 졸려 2012-01-12 818
43285 뉴에라 질문드립니다~~~~ [9] 나는 꿈돌이 2012-01-12 963
43284 버튼 라이딩용 부츠가 이온도 괜찮은가요?? [10] 으헝헝 2012-01-12 718
» 데크 길이는 정했구요 데크좀 골라주세요 [4] 불뚝이 2012-01-12 688
43282 데크+부츠+바인딩 일케 비싼가요?ㅠ [17] 땅꼬맹위 2012-01-12 760
43281 헬멧문의요..^^ [4] 웍스가이 2012-01-12 475
43280 비니랑 넥워머 골랐는데 어떤가요? 아니면 추천 좀요.. file [8] 록시땅 2012-01-12 842
43279 토요일야간사람많나요?? [4] 지산댕이 2012-01-12 563
43278 힐엣지 질문입니다. [4] 식상이 2012-01-12 507
43277 시그널데크중에 올마운티 데크있나요? [1] 로저후에르타 2012-01-12 529
43276 백쓰리->백파이브 어떻게 연습해야 할까요? [1] manicstreet... 2012-01-12 668
43275 백쓰리->백파이브 어떻게 연습해야 할까요? manicstreet... 2012-01-12 924
43274 시그널 파크 라커는 [1] 로저후에르타 2012-01-12 624
43273 [고글] EG2 vs APX [15] 스타일 2012-01-12 630
43272 비발디 시즌권 개인라카룸 [6] 히동구마마다 2012-01-12 5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