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캐픽스 헬멧 사려구요..파크 들어갈땐 다른 헬멧 슬거구요.ㅋㅋ 안전성은 패스~

머리가 작은 편은 아닌데 캐픽스 헬멧이 좀 작아보이나요? ㅜㅜ

엮인글 :

낙엽만십년

2012.01.14 22:16:10
*.212.183.160

슬롭에서 착용하고 찍은 사진보면 큰 차이는 없어보입니다만 아무래도 쬐끔 작아보이긴 합니다. 

저같은 대두는 그 쬐끔으로 위로를 받지만요.


지로, 레드 트레이스, 롬프를 번갈아 착용하는데, 내피차이가 있어서인지 작아보이긴 합니다.

아시다시피 오프너 모델은 보드전용이라 찜찜하긴하죠. 본문에 안전성은 패스하신다 해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347
43685 스텐스이동시 질문입니다 사마리아인 2012-01-14 527
43684 정캠버로 탔으면 전 벌써 뒹굴렀을까요? [4] 초보보더 2012-01-14 631
43683 바인딩 질문? 추천? 부탁드립니다. 던롭 2012-01-14 385
43682 장갑 보호대랑 장갑이랑 같이 되있는게 파이프 장갑인가요? [2] 꽃빼고보더양 2012-01-14 560
43681 스탠스넓이질문좀 앙앙 2012-01-14 454
43680 바인딩 다른걸로 질러야 할까요?ㅠ [5] 정적 2012-01-14 669
43679 중고 데크 팔려고하는데요.. 시세좀 잡아주세요~ file [2] 떵근ⓔ 2012-01-14 692
43678 FANATIC FTC LITE 데크 아시는분 없나요? [2] 수진짱 2012-01-14 861
43677 [고수님들 급질문이요] 여성용 바인딩 사용 관련 [2] aisha 2012-01-14 548
43676 하이원 맛집, 어디로 가세요? [1] 엘란월드 2012-01-14 1005
43675 바인딩각도에대해 [4] 비밀 2012-01-14 575
43674 어떤 장갑이 괜춘할까요??? file [12] 땅꼬맹위 2012-01-14 784
» 캐픽스 헬멧이 다른 헬멧들에 비해 좀 작아보이나요?... [1] 오른손은거들뿐 2012-01-14 730
43672 톨티, 톨 후드 매칭, 그리고 좌표 추천 부탁드려요. [1] matthaus 2012-01-14 633
43671 살로몬 오피셜 VS롬 에이전트 [10] 호쟌 2012-01-14 827
43670 치프바인딩 토우캡질문입니다 [5] 하이원노숙자 2012-01-14 680
43669 티켓팅 할인 질문이요..!!!!!!!!!!!!!! [4] 트릭하고싶다. 2012-01-14 383
43668 여러분들은 보드 어떻게 배우셨어요.? [11] 김민주_960408 2012-01-14 695
43667 고글앞에 그림 프린팅되있는 제품도있나요? trixtor 2012-01-14 384
43666 라이너 인서트가 뭔가요.. [2] 졸려 2012-01-14 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