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현재 판테라 160 시용중이고요
노즈-바인딩 55.5
스텐스 56
테일-바인딩 47
노즈12345 테일 12345
12345. 12345
바인딩 위치는 노즈 테일 모두 2.4번 홀에 볼트 체결햤고요
스텐스는 56이 젤 잘맞는거 같아요
스텐스는 안바꾸고 이동만 시킬때
노즈 3.5 테일 3.5로 이동일까요
노즈2.4 테일 2.4로 이동해야할까요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75
43686 스텐스이동시 질문입니다 [1] 사마리아인 2012-01-14 628
» 스텐스이동시 질문입니다 사마리아인 2012-01-14 530
43684 정캠버로 탔으면 전 벌써 뒹굴렀을까요? [4] 초보보더 2012-01-14 631
43683 바인딩 질문? 추천? 부탁드립니다. 던롭 2012-01-14 385
43682 장갑 보호대랑 장갑이랑 같이 되있는게 파이프 장갑인가요? [2] 꽃빼고보더양 2012-01-14 562
43681 스탠스넓이질문좀 앙앙 2012-01-14 455
43680 바인딩 다른걸로 질러야 할까요?ㅠ [5] 정적 2012-01-14 669
43679 중고 데크 팔려고하는데요.. 시세좀 잡아주세요~ file [2] 떵근ⓔ 2012-01-14 693
43678 FANATIC FTC LITE 데크 아시는분 없나요? [2] 수진짱 2012-01-14 861
43677 [고수님들 급질문이요] 여성용 바인딩 사용 관련 [2] aisha 2012-01-14 548
43676 하이원 맛집, 어디로 가세요? [1] 엘란월드 2012-01-14 1006
43675 바인딩각도에대해 [4] 비밀 2012-01-14 575
43674 어떤 장갑이 괜춘할까요??? file [12] 땅꼬맹위 2012-01-14 784
43673 캐픽스 헬멧이 다른 헬멧들에 비해 좀 작아보이나요?... [1] 오른손은거들뿐 2012-01-14 730
43672 톨티, 톨 후드 매칭, 그리고 좌표 추천 부탁드려요. [1] matthaus 2012-01-14 633
43671 살로몬 오피셜 VS롬 에이전트 [10] 호쟌 2012-01-14 827
43670 치프바인딩 토우캡질문입니다 [5] 하이원노숙자 2012-01-14 682
43669 티켓팅 할인 질문이요..!!!!!!!!!!!!!! [4] 트릭하고싶다. 2012-01-14 383
43668 여러분들은 보드 어떻게 배우셨어요.? [11] 김민주_960408 2012-01-14 695
43667 고글앞에 그림 프린팅되있는 제품도있나요? trixtor 2012-01-14 384